첫돌 이전 선물 추천,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2023. 7. 9.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이건 출산하자마자 와이프가 지인에게 선물받은 녀석인데,

3개월부터 24개월까지 아직도 가지고 있어서 꽤 만족스러운 아기 장난감 입니다.

 

뭐 원래 기능을 다 쓸려면 설명처럼 9개월 이상이어야하지만,

어렸을때 안아서 달래줄때 틀어놓고, 멍때릴때도 켜놓았지요 ㅎㅎ.

 

제가 워낙 잘써서 친구들에게 선물해주기도 했습니다.

요건 여자버전 빗벨인데,

남자버전 빗보라고 녹색이 따로 있어요.

 

전 아기가 여자면 빗보를,

남자면 빗벨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ㅋ

 

가격은 대략 3만원 초반대!

최근에 아이가 옛 기억때문인지 틀어놓고 뒹굴거리길래 동영상 찍어봤습니다 ㅋ.

 

개인적으로는 톨로 구르는 도형퍼즐과 함께

선물용이나 3-6개월 아기 가지고 놀기에 괜찮은 아이템!

 

아기 100일 선물 추천! 톨로(TOLO) 구르는 도형퍼즐

이번후기는 톨로(TOLO)라는 해외 브랜드 제품중의 하나인 구르는 도형퍼즐(rolling shape sorter) 입니다~ 지인에게 100일쯤 선물 받은 제품입니다 ㅎㅎ. 선물받을때 지인이 말하길, 조카가 가지고 노는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렇게 생긴 녀석!
뒷 설명! 기능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녹음 기능도 재미있고 노래 따라하는 것도 재미있고 ㅋㅋ. 이거 가지고 놀다보면 꼭 머리뜯고 분해하려는 시기가 있어요 ㅎㅎ (튼튼해서 잘 안부숴짐)
뜬금 가지고 나와서 누르면서 놀고 있음 ㅋㅋ. 마침 버리려고 했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