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매한 마조렛 다이캐스트 미니카등

2023. 9. 3.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가끔 퇴근길에 미니카 할인하나 구경하러 이마트에 들리곤 합니다.

요날은 친구와 맥주한잔하고, 잠깐 들려봤습니다.

친구녀석이 사준다고해서 맘에 드는 녀석들을 골라왔습니다. 물론 할인하는 녀석만요 ㅋ.

* 이게 할인하는거 골라사는 맛이 좀 있음.. ㅋㅋ

 

지금 집에 가지고 있는 토미카 마운틴 드라이브에 잘 돌아가는 차들을 구매중이죠~

 

미니카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선물! 토미카 마운틴 드라이브

지난번에 이마트에 있는 병원에 들려서 독감검사 /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다행히 모두 음성이지만 코 찌르느라 아이가 정말 고생했죠. 하도 울고 난리치길래 이마트에서 장난감을 사주

shinlucky.tistory.com

 

한번에 다 오픈하면 아이가 별 감흥없어하고,

쟁겨두었다가 주말에 어디 나가거나 집에 있을때 한개씩 오픈하곤 합니다 ㅋ.

 

이렇게 깨작깨작 모으다보니, 양이 꽤 됬네요 ㅎㅎ.

와이프가 더이상 사지 말라고....

 

※ 참고로 할인가는 대략 3,000-5,000원 사이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마조렛 볼보시리즈 왠지 퀄이 좋아서 구입.
할인하는 항목들 덥석 집어옴 ㅋ 나름 브랜드 차량들 ㅋ
마조렛 볼보 차량들. 원래 다 모을려고 했는데....
아이가 물에 넣고 하도 가지고 놀아서 금방 낡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으로 퀄리티는 좋음!
앞쪽에 무게가 실려서 내리막길 겁나 잘 내려갈꺼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잘 내려가긴하는데, 요렇게 위에 딱 걸려버림 ㅋㅋ
나름 포르쉐인데 디자인이 생각보다 좀... 야구공 생각나더라구요. 진짜 이런 디자인이 있는건강...
찾아보니 진짜 있긴하네요 ㅎㅎ
요건 핫휠 브랜드인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편! 디자인이나 구성 깔끔해서 제가 좋아하는 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