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 선물추천! 하베브릭스 변신큐브

2023. 10. 22.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조카 백일이 지나서 선물을 하나 사기로 했습니다.

 

보통 선물용으로 톨로 구르는 도형퍼즐을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돈을 좀 써서 하베브릭스 변신큐브를 구매해 봤네요 ㅎㅎ

(가까운 조카다보니 후후, 뭐 앞으로도 더 많이 사줄꺼지만~!)

 

돌선물로는 좀 늦고 적당히 백일때 미리 선물하는걸 추천~

 

 

 

아기 100일 선물 추천! 톨로(TOLO) 구르는 도형퍼즐

이번후기는 톨로(TOLO)라는 해외 브랜드 제품중의 하나인 구르는 도형퍼즐(rolling shape sorter) 입니다~ 지인에게 100일쯤 선물 받은 제품입니다 ㅎㅎ. 선물받을때 지인이 말하길, 조카가 가지고 노는

shinlucky.tistory.com

 

하베브릭스는 저희 아기 어릴때 구매해서 사용해본 브랜드인데,

사용할때 꽤 괜찮았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신나게 두들기는 피아노드럼! 하베브릭스 피아노드럼~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육아템은 피아노드럼입니다. 아이가 걸어다니기 시작하면서 구입해둔 제품인데, 하베브릭스의 피아노드럼입니다. 말그대로 피아노와 드럼이 같이 있는 모델입니다. 예전

shinlucky.tistory.com

 

터미타임하고나서 좀 기어 다닐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백일바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라도, 좀 더 있으면 잘 가지고 놀 것 같더라구요.

 

어릴 수록 반응하고 반지기 쉬운 제품이 최고니까 말이죠 후후.

6각형의 큐브가 있고, 각 면마다 다양하게 반응하는 제품입니다.

육면체로 조립도 가능하고 펼쳐도 놀 수 있는 장점?!!

 

공식 설명에는 6개월 이후부터 36개월까지라고 나와 있는데,

길어야 24개월 이내용~. (경험상 ㅋ)

 

원래 이거보다 좀더 큰 큐브형 목재 장난감이 있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저희 아기 어렸을때는 그거 구해다가 일어나는 연습했는데,

요 변신큐브는 엄청 조그마합니다.

 

짚고 일어나는 용도는 아니고, 만지작 거리는 용도!

저희 아기가 이제 36개월인데, 오픈하고 조금 만지작 거리다가 금방 끝나더라구요 ㅋ

* 걍 궁금해서 와서 기웃기웃~

 

가격은 대략 25,000원 전후!!

* 당근검색해보니 대략 5,000원에 판매중 ㅋ

 

그래도 내가쓸껀 당근해도 선물할껀 새거 사는게 진리!!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조그마한 박스!
이렇게 반대로 껴있습니다.
드륵드륵 뜯어서 다시 조립하면 요렇습니다. 오른쪽은 도형 넣고 빼는 거~! (나름 여러 기능들 짬뽕되어 들어가 있음)
쫙 펼쳐봤습니다~!. 아이들 깨작깨작 만져보기 좋음. 좀만 더 크면 알아서 분해하고 맞출듯 ㅎㅎ
요 가운데는 뒤에 건전지 넣으면 소리도 남! AAA 3개. (집에 딱 AAA2개 있어서 테스트를 못해봄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