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즈브로 페파피그 미니 레드카

2023. 10. 25.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저희 아이가 페퍼피그 영상을 자주 틀어놓아서리.... 

간만에 장난감 뭘 살까하다가 요녀석을 골라봤습니다.

 

페파피그 장난감들을 보면, 헤즈브로에서 파는게 정품이니 참고.

(11마존에서 벌크로 파는 헤즈브로 상품들은 연동이 다 잘 되요.)

 

중국에서 직접 파는 저렴한 짝퉁들도 많은데... 후기들 보면 퀄리티가 확실히 차이나긴하더라구요.

 

페파피그에 나오는 아빠가 모는 가족차입니다.

요건 저렴한 가격대의 미니카이고 1인승 입니다.

대략 가격대는 12,000원대

 

4인승짜리도 따로 파는데 대략 35,000원대!

요건 소리도 나는데, 제가 구매한 저렴한건 1인승에 아무 기능이 없습니다. (그 흔한 풀백도 없음 ㅠ.ㅜ)

 

그래도 호환이 되서리 페파도 탈 수 있고,

따로 구입한 덩치큰 파파나 마마도 탈 수 있지요 ㅎㅎ

 

정품이라 그런지 마감이 깔끔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꽤 만족.

 

대충 길 같은거 만들어서 요녀석 끌면서 놀고 있네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제품입니다. 페파가 하나 들어 있어요!
페파 퀄리티 좋음!! 차도 만화처럼 그럴싸!
뭐 근데 어차피 다 중국산 ㅎㅎ
저기 안는 자리에 동그라미가 여러개인건, 페파 아빠랑 엄마등은 엉덩이가 커서그럼 ㅎㅎ 호환되게 해놓은 거~
페파는 요렇게 서 있을 수도 있고,
앉을 수도 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