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3 아쿠아케어 남성용 화장품

2009. 8. 2. 22:3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또하나의 능력!
자기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남성용 화장품은 필수!

이제는 피부를 가꾸는 남자가 각광받는 시대이다.

서두는 잡설에 거창했지만, 결론은 이제 나도 피부관리해야겠다는 결심.!
늦었다고 하면 엄청 늦었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남성용 좋은 스킨을 사서 써보자는 생각에 CS3 득템!


돈주고 산건 아니지만, WithBlog에서 제공해주어 사용해보게 되었다.
포장부터, 시원시원한 푸른색! 이다. 여름을 노린 AQUA 테마라 보기만해도 어서 샤워하고 바르고 싶다.~


보내주신분이 센스 있게, 바디워시를 같이 주셨다.~
아마 기존 예정보다 늦춰진 배송때문에 나름 배려이신가? ㅎ


AQUA SKIN PlusAQUA ESSENCE가 들어 있다. 작은 것들은 조그만해서 여행용으로 들고 다니기 편할듯 하다.


생각처럼 작지는 않고, 넉넉히 쓸 수 있을 듯하다.~


요녀석은 시원하게 생긴 본체(?)이다.

향은 예전에 어렸을때 아버지가 쓰던 스킨 냄새랄까......
나도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이런 향이 좋다.

휴우, 이젠 담배도 끊고, 바디워시로 씻고 스킨도 꼼꼼이 바르고, 향수도 뿌리고 다녀야 겠다.

이대로 가다간 인생이 언제나 그대로일 것 같은 느낌일까? ㅎ


결론은 향이 좋다는 것~~!!


화장품 각도, 정말 깔끔하고 시원하게 배치되어 있다.

사실 화장품 포스팅이 처음이라, 사용한 모습을 몇 장 찍어봤는데,
이건 뭐 완전 혐짤 수준이라, 도무지 올릴수가 없다. ^_^; ㅋ

아쉽지만, 그냥 향도 좋구 남자가 쓸말할 정도로 독하지 않고 순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스킨과 에센스 사용순서는 위와 같다.~
추가로 홈페이지에 관한 정보들 ^_^~!!

CS3 For Man HomePage : http://www.cs3formen.com/mainn.asp
(아놔 이거 돈받고 만든 디자이너 좀 때려주고 싶다. 솔직히 홈페이지 좀 많이 아쉽다.)
옥션 CS3 For Man 판매 페이지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17246934&frm2=through&wfrm=srp_dAjaxArea&wkw=cs3%20for%20man







[여담]
여성화장품 리뷰들을 살짝 봤는데,
정말 그분들 따라잡기 힘들다. 전부 포토샾에다가 자신의 피부로 나태내야하니... ㅎㅎ 필자로써는 무리가 많다.
남성용 화장품이니 바른 모습 나오지 않은 것 이해해 주시기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