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역전우동! 생각보다 괜찮다!

2023. 12.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저녁먹기 상당히 애매했던 어느날,

집에와서 밥하기는 좀 그렇고 간단하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전우동에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와이프가 깔끔한 국물을 먹고 싶다길래 주문한거긴한데,

사실 우동을 배달시켜먹게될 줄을 상상도 못했거든요..

* 뭔가 우동은 매장에서 싸게 먹어야한다는 편견이.... ㅋ

 

근데!! 이게 생각보다 깔끔하게 배달 잘 되더라구요.

당연히 국물이랑 면은 따로 나오고 사이드도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 여윽시 종원이 행님!

 

와이프와 아이, 그리고 저 3명이서 먹었는데 대략 만육천원~

김치우동에 오뎅우동, 그리고 치킨미니덮밥 + 매콤김말이를 주문.

(최소주문 제한이 있어서 괜찮긴한데, 혼자 있을때는 시키기 어려울 듯 ㅎㅎ)

 

아이도 우동은 잘 먹기도 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원하는 와이프는 김치우동으로 대만족

저도 든든하게 뜨끈한 국물로 잘 마무리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배달 완료!
국물은 저렇게 뜨끈한 상태로 잘 포장되어 옵니다.
내용물은 요렇구요 ㅎㅎ
어묵우동!!
요건 김치우동!
양념김말이인데, 이게 인근 맛있습니다!
치킨미니덮밥!! 아이도 요거랑 우동 잘 먹더라구요.
확시맇 김치 좀 들어갔는데 겁나 깔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어묵이 듬뿍 들은 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