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몽테크리스토 한정판매 스낵바, 신시대 인덕원점 2차 후기

2024. 2. 16.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오랜만에 친구와 인덕원에서 저녁을 먹고 맥주한잔할까말까 고민하면서 걷는 찰나,

못보던 가게를 보고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신시대라는 곳으로 프차로 보이는 곳.

스낵바컨셉으로 간단한 안주들 위주로 판매중.

 

나름 천하제일 카라아게가 메인 안주이고,

수제 몽테크리스토가 한정판매라고 해서 괜시리 기대되서 들어가봤습니다 .ㅋ

 

일단 꽤 괜찮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고, 몽테크리스토와 카라아게 모두 맛있었음.

카라아게가 메인인 이유도 알 수 있었네요 후후.

보통 가라아게 이런거 시키면 냉동 카라아게 쓰는데, 확실히 여기는 튀김부터 속살 부드러움이나 차원이 다름.

가격도 저렴한 편!

 

여기 특징이 맥주가 1900원이었나? 소량으로도 파는것도 신기하더라구요 후후.

몽테크리스토는 뜬근없는 술안주이지만, 맥주안주로는 꽤 괜찮았습니다~

 

살짝 젊은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느낌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간단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이거보고 들어가봄 ㅎㅎ. 친구가 맥주에 몽테크리스토 땡긴다공~
건물 안은 대략 요런 느낌 ㅎㅎ
저는 사이다로 시작~!
겉바속촉!! 너무 느끼하지말라고 살짝 매운 맛나는 고추피클(?)을 넣었습니다. 오히려 잘 어울려~
오호, 요게 메인 카라아게인데, 양념도 잘되어 있고, 튀김과 속살 모두 일품!! 요 안주때문에 가끔 생각나서 갈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