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운동화를 찾아서! 아식스 젤-벤처 9 (4E)

2024. 3. 24. 09:1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지난번에 발목을 크게 다친 이후로, 편안한 신발을 찾고 있습니다.

일단 발폭이 넓은 운동화 기준으로 찾아보니, 정답은 뉴발란스와 아식스!

 

제가 꽤 발폭이 넓어서 신발사면 길들이기까지 오래 걸렸는데,

아예 폭이 넓은 신발이 따로 나오더라구요.

 

국내에서는 특정 모델로 한정이 되어 있어서... 사실 선택에 큰 폭은 없습니다 ㅋ.

브랜드마다 끽해야 3개정도 모델.

 

지난번에 뉴발란스의 4E 사이즈를 구매하고 이번에는 아식스 매장을 찾아봤습니다.

 

대략 3개의 모델이 있는데, (4E 사이즈)

젤 님버스 25, 26 시리즈 (대략 18만원 부근 기능성 신발)

젤 컨텐드 8,

젤 벤처 9 

시리즈 입니다.

 

고민하다가 젤님버스는 비싸서리.. 나중에 사기로 하고,

일단 89,000원의 가격인 젤 벤처를 구입.

 

요게 인터넷으로도 많이 찾아봤는데,

제가 눈여겨본 파랑색이 매장에만 있길래 바로 질렀네요 ㅎㅎ

* 온라인에는 특정 색상에 특정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ㅠ.ㅜ

 

할인등은 좀 포기했지만 빠르게 구입!!

 

일단 지금 좀 신어본 상태인데, 확실히 발폭만 넓어도 훨씬 여유로운 느낌.

발 뒷금치도 싸구려 신발에 비해 훨씬 편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이제 신발은 싸구려 안사고 좋은것만 신을 예정 ㅎ~

 

매장가서 모델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보다보니 익숙해짐 ㅎㅎ
하지만 디자인 조금이라도 맘에 들면 가차없이 싸이즈가 아예 없거나 4E가 아니라는 사실 ㅋ
4E 제일 저렴한건 요 젤 컨텐드 8
보다보니 깔끔한 아식스 박스 ㅎㅎ
아래는 요렇게 나와 있고, 파란색 디자인은 요렇습니다 ㅎㅎ
4E폭은 확실히 넓음!!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