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먹기좋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 정원칼국수

2024. 5. 13.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에 들렸다가 아이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정원칼국수에 들렸습니다.

아이가 국수를 좋아해서리 한우사골칼국수를 픽!

정식세트로 업그레이드 하면 수육이랑 김치전이 추가된다고 해서 세트로 변경했네요 ㅎㅎ

 

아이가 커가면서 여기 올때마다 먹는 메뉴가 달라지는게... 커감을 느껴지네요 ㅋ.

그래도 여전히 저는 제가 먹고 싶은거 안먹고 아이용으로 주문해서 남는거 먹는중~

 

여기서 한우사골칼국수와 키토김밥에서 파는 아이용 김밥 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저녁시간에 자리잡기 좀 힘들었지만, 와리가리하면서 겨우 자리하나 구했네요!

 

김치전이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했지만... 뭐 뜨끈한 국물이랑 잘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죵!

 

요렇게 매장내에도 식사가 가능한 곳! 메뉴는 오른쪽과 같습니다 ㅎㅎ
요렇게 세트가 나왔습니다~! 국수는 식혀서 아이에게 주면 잘먹더라구요!
몇점 안되지만 수육과, 조그마한 김치전. 대략 요 2개가 6,000원이라고 보면 될듯? ㅎㅎ
키토분식에서 파는 꼬마모듬김밥!! 둘다 아이가 먹기 좋은 음식을ㅇ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