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가면 항상 들리는 메밀국수 평양냉면 전문점 부손! 이번에도 다녀옴~

2024. 7. 5. 07:4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 가평여행때 들린곳인데,

이번에는 어른들 모시고 가평여행왔다가 다시 후기를 남겨봅니다~

 

당시에는 시래기들기름 국수에 평양온면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먹고싶었던 평양냉면과 전통감자전! 비빔국수까지 다 먹어봤네요 ㅎㅎ.

 

어차피 다 은은한 메밀면 베이스라 비슷비슷!

여기올때마다 저도 좋아하지만, 아이가 진짜 잘먹어서 매우 만족

먹기에도 편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정말 잘먹더라구요~

 

감자전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두툼합니다.

 

가평에서 설악IC에서 나오면 항상 점심 정도시간에 주로 들리는데, 항상 만족스러운 곳이네요

 

* 요건 지난번에 들렸던 후기!

 

 

가평 설악IC에서 여행 시작! 가평냉면 부손 설악본점에서 시래기온면과 시래기들기름국수 한그

지난번 가평역 부근에 친구 가족과 1박 2일로 여행을 갔는데, 가평 IC 근처에서 빠져나와 점심을 먹으려고 들린 곳 입니다. 여기서 점심을 먹고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네요 후후. 검색해보다가

shinlucky.tistory.com

 

영상으로도 남겨봤으니 눈으로 먹어봅시다~

 

주차장은 여유로운 편!! 음식자체가 금방금방나오고, 금방 먹기 때문에 잘 빠지기도 합니다 ㅎㅎ. 메뉴판은 참고~
메뉴에 대한 꽤 자세한 설명들 ㅎㅎ 100% 순 메밀면!!!
와이프는 온면을 꽤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아이는 온면도 냉면도 다 잘 먹음. 메밀면 체질인가 봄! 오른쪽 보면 제발좀 식초랑 겨자 넣지 말고 그냥 음미해 달라고 부탁을 ㅋ (하지만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왜케 싱겁냐며 팍팍 넣으시던데.. 맘 찢 ㅠ.ㅜ, 담날에는 찐 막국수집으로 감 ㅎㅎ)
기본 찬들, 그리고 감자전!! 감자전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감자 곱게 갈아서 잘 부쳤더라구요 ㅎㅎ
왼쪽은 비빔국수, 오른쪽은 온면, 평양냉면은 위에 영상으로 확인해봅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