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돈돼지김치찌개를 편의점에서 한끼로 맛나보기~

2024. 6. 3.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GS25에 들렸다가 쿠폰이 있어서 뭘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요 국밥하나를 질렀습니다.

심플리쿡과 남영돈의 콜라보인 돼지김치찌개입니다 ㅎ

* 예전에 나온 메뉴인데, 밤에 국밥 생각날때 먹을려고 쟁겨둠!

 

가격은 대략 5천원 중반대!!

 

퇴근 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어느날,

와이프와 아이 몰래 꺼내서 방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ㅋ.

 

사실 양은 좀 부족해보이긴하는데,

밥 말아서 뜨끈한 국물에 돼지고기 몇 점 먹는다고 생각하면 국물 맛은 꽤 준수한 편!

그래도 남영돈 브랜드가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ㅎㅎ.

(가끔 뜨는 GS25 할인 쿠폰덕에 삼 ㅋ. 만원 이상 5천원 할인~)

 

남영돈이 어딘가 찾아보니 용산 남영역 근처에 있는 고기집이군요.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찾아가봐야지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패키지! 원재료명등 기록용!
영양정보등! 유통기간은 맞춰서 먹었습니다. ㅋ
구성은 햇반과 김치찌개 밀봉 킷. 양은 조금 부족해보이긴하는데 국물맛은 일품!
전자레인지에 뜨끈하게 다녀왔습니다. 고기는 요런게 송송 들어 있긴합니다 ㅋ
밥말아서 쓱쓱 비벼주면 맛이 꽤나 그럴싸해 짐! 쌀쌀했던 밤에 맛나게 먹고 행복하게 잠들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