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71대 출시상품,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2024. 6. 18. 07:4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 편스토랑의 우승은 장민호 님이었습니다.

GS25에서 간편식으로 장어추어탕을 판매하고 있는데, 바로 먹어봤네요 ㅎㅎ

* 그나저나 편의점에서 추어탕을 사먹는 시대가 올줄이야 ㅋ

 

개인적으로 추어탕이라는 메뉴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용기를 내어 도전해봤습니다 ㅋ.

일단 비린 향은 거의 안나고, 

들깨가루와 산초가루 듬뿍 뿌려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원래 공기밥이랑 국물이 따로 패킹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용기 자체가 통으로 추어탕이더라구요 ㄷㄷ

편스토랑 메뉴들 중에 요런 시도는 처음 보는 듯.

 

반대로 말하면 햇반이 안들어 있어서 살짝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저렴하게 추어탕 한그릇 땡기시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먹다보니 고춧가루나 뻘건 김치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떤분이 알려주셨는데, 여기에 집에 있는 부추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패키지! 미꾸라지와 붕장어 조금 갈아 넣었네요. 무청시래기가 가장 많이 씹히니 참고 ㅎㅎ
요렇게 플라스틱 용기가 통으로 장어추어탕입니다. 산초가루와 들깨가루가 들어 있어요.
취향껏 넣으라는데, 순대국에 들깨 겁나 많이 넣는 스타일이라 다 넣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