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72번째 우승상품, 남윤수의 불닭냉면 2배 맛있게 먹기!

2024. 7. 11.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지난주 쯤에 편스토랑의 GS25신상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남윤수님으로 제품명은 불닭냉면!

 

냉면에 불닭소스로 맛을 낸건데, 요녀석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아마도 제가 먹어본 편스토랑 역대 제품 중에서도 꽤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가격은 4,600원으로 아이스컵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냉면이다보니 시원하게 먹으라고 말이죠.

 

매콤한 불닭냉면에 저 얼음을 넣고 비벼먹다보면 시원하기도 하고, 면이 더 쫄깃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국물들이 불닭소스랑 어우러지면서 진짜 맛있어 지더라구요.

4,600원정도면 진짜 사먹을만 합니다.

 

파는 냉면 부럽지 않을 정도!

 

참고로 저는 퇴근길 마트 모듬회(50%할인!!)를 사와서 같이 먹었더니!!

진짜 몇배는 더 맛있음~

 

혹시나 드셔볼 분은 마트에서 모듬회 사다가 같이 넣어서 물회처럼 먹어보세요 ㅋ.

회도 완전 시원해지고, 불닭소스가 얼음에 녹고 어우러지면서 물회국물 느낌이 납니다~

 

아, 그리고 계란도 들어 있음!

반숙란이었으면 좋겠지만 백반석 란이라... 조금 아쉬운 정도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제품 입니다! 물컵은 같이 증정안하면 꼭 따로 사세요 ㅋ. (진짜 꼭꼭 필요함. 아니면 집얼음!!) 우측은 원재료명등 기록용
내부 구성은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특이하게 면발 전자레인지에 삶을때 참기름을 넣어서 풍미를 높이더라구요!
뜨거운물을 넣고 5분인가 인데... 너무 오래하는거 아닌가 싶었지만.... 적혀진 시간이 진리였음 ㅋ.
면 익는동안 계란은 까주고, 찬물로 면발을 차갑게 만들어 주고, 들어 있는 소스들을 투하!!
마지막에 얼음컵도 통으로 넣으면 완료 ㅋㅋ. 면발 시원해지는 느낌이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마트에서 사온 회를 넣어서 물회처럼 ㅋ. 마트회가 맛없긴한데, 맛이 보정되서 꽤 그럴싸한 메뉴가 되버렸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