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뷔페 마키노차야 광교점

2024. 6. 14. 08: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지난번 회식으로 마키노차야 광교점에 다녀왔습니다.

 

동료들과 가서 배부르게 먹고 왔지요 후후.

 

여기는 해산물에 특화된 컨셉의 뷔페로 호불호 적당하고 무난한 편.

한 2년에 한번은 가보는 것 같은데, 해산물이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가격은 대략 평일 저녁 성인기준 68,000원!!

 

해산물 말고도 부채살 스테이크와 양갈비도 준비되어 있으니 고기러버도 괜춘!

홍게도 신선한 편이라 많이들 발라먹더라구요 후후.

 

저는 언제나처럼 뷔페의 정석을 지켜서..

초반에는 해산물을 시작으로 고기와 디저트로 대부분의 메뉴들을 클리어 했습니다~

 

양갈비가 생각보다 질기고 별로 였고, 해산물들은 여전히 싱싱하고 맛있었네요.

맥주도 무한으로 먹다가 배불러서 포기 ㅋ.

 

이제는 나이먹으니 뷔페도 예전처럼 가성비가 잘 안나오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광교엘포트 3층에 위치! 오른쪽에 보이는 자리가 뷰는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도로뷰
사람없을떄 돌아다니면서 사진들 좀 찍어봤습니다 ㅎㅎ
왼쪽에 보이는건 스프 위에 빵이 올라간건데, 나름 여기 시그니처! (앙크루트 스프)
회들은 바로바로 썰어주십니다. 회전이 잘되서 바쁘심. 구석에는 중식들도 있구요~
홍게 인기 많음!! 이것만 가져다가 먹는 사람도 있음. (갠적으로 VIPS에 나오는 것보다 몇십배 나음 ㅋ)
요런 초밥과 샐러드 들도 있구요~
구이류들도 찰칵!
처음은 왼쪽처럼 해물류로 시작! 두번째는 우측처럼 고기 살짝 얹어서 시작!
세번째는 한식 위주로!!! 다음 네번째는 본격적으로 고기들을 담아왔습니다 ㅋ
마지막은 샐러드와... 집에가면서 아이스크림 ㅋㅋ 아 배부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