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도전하는 어복쟁반, 평양냉면과 함께 광교 평양일미에서!

2024. 6. 21. 07:4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예전부터 어복쟁반을 먹어보고 싶었으나, 너무 비싸서리 입맛만 다시다가.....

근래에 회식으로 다녀올 기회가 있었습니다!

 

몇 년간 어복쟁반을 먹어야겠다고 작업한 결과 후후.

 

아무튼 점심으로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먹으러 동료들과 출동!

 

엘리웨이광교에 있는 곳으로 가게명은 평양일미, 비싼동네라 그런지 가격이 장난 아니긴합니다 ㅎ

물냉면 13.0은 기본이고 어복쟁반이.. 대자 9만3천원!!

(아래 사진보이는게 대자입니다 ㅎㅎ)

 

냉면이야 슴슴한 메밀면으로 기본은 하는데, 어복쟁반이 상상 이상으로 비싸서 깜놀했네요;;

다들 고기집 냉면에 길들여져서... 싱겁다고 이게 뭔 맛이냐고... 많이들 남기시더라구요 ㅠ.ㅜ

평양부심부리려다가.... ㅋ  그냥 구석에서 혼자 꾸역꾸역 맛있다고 먹고왔습니다 ㅋㅋ

 

점심으로 맨정신에 어복쟁반 먹으려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 솔솔!

아무래도 이건 소주랑 먹어야 할듯 합니다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엘리웨이 광교에 뭐 먹으러 1년에 한두번은 꼭 오는 듯 ㅎㅎ. 메뉴판들 구경하시죠! 일단 평양물냉면 기본 만삼천원 시작!!
제육 만두류도 판매중! 세트 술안주도 있습니다 ㅎㅎ
어복쟁반 가격 참고 ㅎㅎ. 2인상 3인상 세트도 참고!
요녀석이 바로 어복쟁반, 부위별로 고기가 잘 정렬되어 있고, 깔끔한 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은근 많아요. (비싸니 당연히도 ㅎㅎ. 밥으로 먹다보면 배부)
바삭한 녹두전. 근데 베이컨 올라가니 피자 같네여 ㅎㅎ. 평양비빔냉면인데 뭐... 메밍ㄹ 비빔면 정도로 보시믄 됨.
여기까지와서 평양냉면을 안먹어볼 순 없죠. 배불러도 꾸역꾸역 슴슴한 맛을 음미하고 왔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