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구입해본 진짜 닭껄질 튀김 정꼬꼬 오리지널

2024. 8. 10.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개인적으로  KFC의 닭껍질튀김 매니아긴한데,

어느날 마트를 지나가다가 정꼬꼬라고 닭껍질 튀김을 밀봉해서 팔길래 맛이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아래 한봉지당 만원정도인데, 이날은 1+1 행사중이라 2개를 구입!

 

나름 맛도 오리지널, 핫앤스윗, 사우어 크림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기본 맛을 보고 싶어서 오리지널 2개 픽!

 

 

보면 자체 생산은 아니고 태국에서 수입해와서 유통하는 식품.

그래도 닭껍질 80% 언급된 것처럼 꽤 먹을만 합니다.

(적어도 기존에 닭껍질 좋아했던 분이라면 ㅎㅎ)

 

장점은 미리 사두고 먹고 싶을때 먹을 수 있다는 거!!

* 닭껍질 튀김 먹고 싶을때마다 KFC 갈 수는 없으니 ㅎㅎ

 

단점은 가격;; 한개면 금방먹을 양인데, 만원돈이면 쪼오금 애매.

1+1 행사로는 조금 사둬볼만 하겠더라구요~.

 

요 업체에서 태국의 다른 안주(?) 들도 판매중이던데,

다음에 마트가면 한번 더 사와봐야겠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마트구석에 요렇게 판매중!!! 오리지널 후라이드를 사와봤습니다 ㅎㅎ태국 OEM!
80%라니 파격적 ㅋ 처음먹을때는 잉? 왜케 말랐어 했는데... 먹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