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74번째 우승상품! 이상우님의 매콤 흑당갈비덮밥

2024. 9. 2. 07:5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금요일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이상우님이 우승을 하셨습니다.

출시상품명은 매콤흑당갈비덮밥!

 

원재료명들을 보면 갈비양념에 흑설탕이 듬뿍 들어간 것을 알 수 있네요.

뭐 흑설탕이라고 딱히 다른맛이 나는건 아니고, 그냥 생각하고 있는 갈비양념에 비벼먹는 그 맛!!

 

GS25에서 4,700원에 팔고 있는데,

밥한끼로는 꽤나 괜찮다고 생각하는 가격.

 

맛이 딱 기대했던 갈비맛이랑 거의 비슷하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 한끼로 완벽

거기다가 혹시나하고 원재료명등을 다시 보니 어라? 국산 갈비살이네? ㄷㄷ

 

잡채와 꽈리고추, 계란 반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쉬운건 김치가 없다는게 최대 단점!

이거 가격도 괜찮고 맛있긴한데, 꼭 김치 따로 사야함! 그래야 진짜 맛있습니다~

아니면 저처럼 집에 있는 김치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후후

 

저는 집에 남아 있던 미역국도 같이 먹었는데, 완전 명절 느낌!!

명절 대비 요거 출시하고, 3주 뒤에 모듬전 출시하면 추석 완전 대비 끝~

 

다음 출시는 빨라야 추석 지나고인데,

과연 추석 기념으로 앞당겨서 출시할지 모르겠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판매중!! 양 구성을 보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란씨 꼭 챙기세요~ 무료 증정중)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다녀오면 양념이 녹으면서 밥에 쓱쓱 비비기 딱 좋아요.
중간중간 꽈리고추랑 먹으면 딱 좋음. 근데 김치 생각 절실하니... 미니 김치라도 꼭 사서 드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