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다이어트 시도? 심플한 디지털 체중계 충동구매!

2011. 8. 1. 00:16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음, 제목에는 여름을 위한 다이어트라고 했지만.....
현실은 벌써 여름 한가운데 ㅠ.ㅜ;

이미 늦은 때가 시작이라고 체중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
예전 체중계가 아날로그인데 한 15년은 되어서 디지털로 하나 구입했지요.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더군요 ㅎㅎ
위 디자인에 11,400원 입니다. ㅋ

원래는 옥션에서 투명 체중계를 파는 곳인데 요런 디자인도 있어서 확 사버렸습니다.
뭐, 처음에 말한대로 나름 몸무게 관리도 좀 해볼려는 저의 슬픈 심정도 있구요 ㅠ.ㅜ;

요즘 스마트폰에 몸무게 관리 어플을 깔아서 매일 몸무게를 재는 습관을 가져볼라고 합니다.  ;)


 요렇게 도착한 체중계~!


디자인은 보시듯이 타일형이고 자세히 보면 살짝 민트색입니다.
어떻게 보면 화장실 장판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리튬전지도 1,000원에 5개를 팔길래 걍 얼마 안해서 구입해 버렸습니다.
오래 쓸려고 샀는데 생각해보니... 이정도면 한 10년은 쓸수 있을라나요 -.-;;
처음(?) 사는 디지털 체중계라 감이 안잡히군요.
사실 11,400원이 싼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뒷면은 요렇게 4군데서 체중을 조절하게 됩니다.~
올라갈때 발 위치를 잘 잡아야 제대로 측정이 되겠죠!


밧데리 끼는 곳은 이곳입니다.
뭐 엄청난 기계가 아니니 심플하고 좋네요.
조금 약해보일지 몰라도, 100~180kg 까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 인생에서 100kg 넘을리는 없겠죠 ㅠ.ㅜ;;

나름 안심하고 구입!!

크기는 29cm x 29cm 사이즈로, 무난합니다.~
 

음? 자세히보니 180이 아니라 150kg이라고 나왔네요...
옥션 설명은 참..
뭐, 그래봤자 그게 그거겠죠 ㅎㅎ

보통때는 꺼져있다가 올라가서 어느정도 무게가 감지되면 측정이 되고,
같은 무게가 몇 초동안 유지되면 깜빡거리면서 표시가 됩니다. ;)
 
여러분은 어떤 체중계 사용하시나요? ㅋ
전 요걸로 여름 체중을 조절해 볼랍니다.~!

아, 여담으로 개그맨 오지헌씨 몸짱된거 보고 완전 충격먹었습니다. ㅠ.ㅜ;
수고했다는 의미로 책이나 하나 사주고 읽어보고 따라해봐야겠습니다. ㅎㅎ




※ 왠지 헛수고라는걸 알면서도 사고 싶네요 ㅋㅋ. 


구입하고 싶으신분은 옥션에서 체중계 검색하면 딱 나올꺼에요~
링크는 왠지 광고같아서 그냥 패스임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