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삼성 딜라이트 샵(Samsung dlight Shop) 구경가기

2012. 5. 5. 08:2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전에 갤럭시 탭류를 하나 사려고 고민고민을 한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을 만져보고 판단해보기위해

강남에 있는 라이트에 가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때 살포시 구경했던 어느날의 짤막한 후기~!



위치는 강남역쪽의 8번출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나 기타 리셀러 처럼 1층에 딱 트인곳에 있으면 좋겠지만 지하로군요 ㅠ.ㅜ;

찾아가기 조금 번거롭긴 합니다. ㅎㅎ



내부는 꽤나 넓은 편입니다.

이곳이 바로 입구.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는 않지만, 구경하는 사람들도 꽤나 있고 안내해주는 직원들도 보입니다. ㅎ


전 이곳에 갤탭 8.9 랑 10.1을 만져보기 위해 왔습니다. ㅋ

그전에 다른 것들 몇개 만나보시죠~



나름 깔끔한 입구 디자인 한컷~



요건 Wi-Fi Direct를 이용해서 찍은 사진을 전송해 보는걸 테스트 해봤습니다.

요즘엔 다들 사진기에도 Wi-Fi 칩이 내장되어 나오는군요.


뭐 음악이나 사진 교환은 블루투스만으로도 충분하긴합니다만 말입니다. :)



요건 NX-200 두둥!

제가 가지고 있는건 NX-100인데, 이것도 꽤나 탐납니다.

훨씬 얇아졌고, 디자인도 왠지 더 깔끔해진 기분.

NX-100은 상판이 좀 둥그렇지만, 요녀석을 딱 깍여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음음, 이녀석 실버가 참 마음에 듭니다.

아마 NX-100 잃어버리면 요녀석으로 결정해야겠네요 ㅋ



그리고 요건 YP-GB 쓰리즈로, 액정화면이 완전 큰 안드로이드 기반 MP3 플레이어~!

라기보다는 인터넷도 Wi-Fi로 할 수 있고, 앱도 설치할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기랄까요 ㅋ


근데 뭐 일반 핸드폰에 다 있는 기능이니 학생말고는 필요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



요건 갤럭시탭 10.1, 확실히 화면이 커서 제 블로그도 한번에 잘보입니다. ㅎㅎ

근데 역시나 문제는 화면 넘기거나 할때, 끊킴 현상이 ㅠ.ㅜ;;

이것만 좀 개선되면 살만한데 말입니다.



아, 좀 가물하긴 한데, 요게 전시되어 있는 탭 8.9 LTE 모델이었습니다.

좀 작긴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제 생각에는 가장 최적의 크기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조금 아쉬웠던건, 나름 LTE 모델인데, 인터넷 연결을 Wi-Fi로 해야하는 실정...

그래도 LTE로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다면 좋을텐데;;; 역시나 돈이 많이 나가서 그렇겠죠 ㅠ.ㅜ;



8.9의 다양한 기능을 설명해놓은 부스.

자기 개발! 영어 공부나 동영상 강의에 도움이 될것같다는 생각이 0.5 초 스쳐 지나갔네요 ㅋ



요건 요즘들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닥터드레 헤드셋!

이것도 하나 모시고 싶지만 가격대가 30~40만원 수준인지라 ㅠ.ㅜ

섭불리 영입을 못하고 있습니다. 흙


뭐 싸구려 귀인지라, 그냥 이어폰도 저에겐 충분할듯 ㅋ



쫌 탐나는 갤럭시노트 화이트 모델인데, 한번 써볼려고 열어봤는데, 이런 문구가 ㅋㅋ

보고 혼자 뿜었네요.

근데 진짜 신화가 나오긴 나오더군요. 비너스 였던가? 흠



구석에서는 갤럭시 노트로 바로 전문가가 캐리커쳐를 그려주고 있었습니다.

오오, 저렇게 그리는게 신기해서 쳐다보고 있었네요 ㅎㅎ



음 요건 일체형 PC 더군요.

삼성도 일체형 PC가 있다니... 이날 처음 알았네요.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 탐나는 물건이었습니다. 근데 업데이트하기는 힘들겠죠 ㅋ



그리고 요건 슬레이틑 노트북이었던것 같은데, 색깔이 정말 이쁘더군요.

여성들을 거냥한 디자인인것 같아요. 구매욕 자극!



애플 매장가면 아이폰 도킹 오디오는 간지나는건 많이 보는데,

안드로이드 용도 있었군요. 이.. 것도 이날 처음 알았네요. ㅎㅎ



종류도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구매욕구가 상승하지만 꾸욱 참고 패스~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빨리 흐르는군요. ㅎ

구경 다하고 1층으로 올라와서 삼성 사옥을 올려다 보면..... 정말 간지가 납니다.



저런 곳에서 일하는 사람은 참 부럽겠다.... 라는 생각도 0.5초~!

맑은 날씨가 건물 창가에 비춰주니 참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 지더군요;;


뭐, 회사 여부를 떠나서 참 마음에 드는 경치였습니다. ㅎㅎ


고럼 다음에는 프리즈비나 에이샾 등등이나 방문해 봐야겠네요!.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