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다고 내가 애플빠는 아녀;;

2012. 12. 31. 00:52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오오, 드디어 오늘이 2012년 마지막 날이로군요.

이날이 올줄이야;;;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로 올줄이야 ㅋ


하루 다음이 2013년이라니 참.

나이는 점점 들어가고, 크게 바뀐건 없고....

뭐, 인생이 그런가 봅니다.



사람이 인생에 있어서 뭔가 전환점이 있어야하는데,

30대인저에게는 그게 한번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뭔가 새로운것에 대해 갈구하고 도전하던 그때가 그립네요.


그렇다고 지금 뭐 너무 열정이 굳었냐 하면, 또 그건 아닌데;;

한창 식었다고나 할까요.


이제 좀 삶이 적응되고 조금 안정화되어가니, 주변의 이런저런 것들에 대해 돌아보게 됩니다.


주변사람들도 그렇고, 가장 많이 느끼는건 저 자신을 돌아보게됩니다.

뭔가 내 자신에게 미안해지고, 너무 챙겨주지 못한 느낌이랄까요?


2013년에는 저 자신한테 투자 좀 하고 아껴주고 챙겨줘야겠네요.

그동안 하도 그지같이 살아서, 이제 저를 돌아볼 때가 왔습니다. ㅎㅎ


언제나 그렇듯이 인정할 껀 인정하고, 바꿀 수 있는건 바꾸고, 아닌건 아닌거고,

스스로를 잃지 않고 살아가는 제가 되어야 겠군요.


연말마다 생각나는건데... 이번에도 역시;; 다음과 같은 결심을 해봅니다.

2013년에는 어하던걸 아해보고, 아하던걸 어해보자.!!


그럼 행복한 2012년 마지막 날을 보내시길!

저는 출근입니다. 캬캬







※ 짤내용 : 제목 그대로... 그렇다고 내가 애플빠는 아녀;;; ㅎㅎ

                아이패드2랑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에 갤스2 사용중입니다.

                요즘 느낀건 아이폰5가 진짜 웹툰이랑 네이버 지도 앱 사용하기에는 최고로군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