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타이밍...

2013. 10. 28. 01:45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음, 그렇습니다. 

인생은 타이밍입니다.


최근 여러 타이밍을 많이 놓쳐버렸네요 ㅠ.ㅜ;

누군가에게는 회사일로 정신없어 연락할 타이밍을 놓쳐버리고;;;

어딘가에서는 무언가 등록할 타이밍을 놓쳐버리고,

다시 누군가에게는 말할 타이밍을 놓쳐버리고....


뭐 아무튼 그런 인생을 살고 있네요.

아... 이번년도는 그렇다고 쳐도 내년은 좀 달라져야할텐데..


아무튼 이제 2달 남짓 남은 2013년 입니다.

시간이 왜이리 빠른지 ㅠ.ㅜ;


소중한 하루하루가 흘러가네요....


그건 그렇고, 저의 블로그에서는 기획했던 서울 수 기행 프로젝트를 진행중!!!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서울에 있는 국수집들을 꺠작깨작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아마 15군데 정도 예상해보는데, 2개월정도 주말이용해서 포스팅 깨작깨작 모으다가

2013년 12월 중순이나 2014년 초쯤에 날 완전 추워질때 모아서 발행예정입니다. ㅎㅎ


완전 따뜻한 잔치국수 / 멸치국수 / 칼국수 / 수제비 메뉴들이 대기하고 있을 꺼에요~!

뭔가 슬슬 같이 다닐 동료들을 모아 보아야겠네요.

(그떄마다 달라지긴 하면서도 ㅋ)


물론 이전과 같이 발행할때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고럼... 여전히 블로그는 천천히 꾸준히를 목표로 진행됩니다.


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 짤방은 남자 3명이서 즐겁게(?) 봤던 설국 열차...

    마지막 엔딩을 보고 최후의 인류가 곰에 잡혀 먹혔다.

    라고 생각했는데;;;;;

    곰 曰 : 우와 먹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