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들려본 훌라라치킨에서 먹는 치!맥! 다리살 후라이드~

2014. 4. 11. 08:33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왠만하면 아실만한 프렌차이즈 훌랄라~(HooLaLa)입니다.

예전에 좀 많이 가다가 한동안 안갔는데,

최근 친구들이랑 동네에서 치맥을 하다가 한번 들려봤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가보니 많이 바뀌었네요.


일단 광고 모델이 신동엽으로 딱!!

섹드립의 신이라는 신동엽이 역시나할 섹드립으로 광고를 찍었더군요 ㅋ.

광고 몇 개 한번 보시고 갈까요? ㅎㅎ


동엽신의 개그 코드는 언제나 웃기네요 ㅎㅎ.

아무튼 닭이랑 연관지어 재미있게 풀어나갔네요 ㅋ


메뉴들도 예전이랑 좀 변했더군요.



대략, 요런 느낌!

다들 프라이팬 초창기 모습 따라가는 듯 싶네요 ㅎㅎ.


아무튼 메뉴들중에서도 후라이드 계열이 먹고 싶어서 리살 라이드를 선택해 봤습니다.!!



두둥, 일단 맥주로 시작해봅니다.

이런곳에서 질따지지는 맙시다 ㅎㅎ.

그냥 주말에 맥주란 느낌으로 먹을뿐~



그리고 등장한 리살 후라이드!!

17,000원인데 은근 양 많고 푸짐. 가격은 동네 후라이드 집(9,000원)에 비하면 비싸다 ㅠ.ㅜ

요건 뼈없는 치킨임.



요런걸 케이쥰 감자튀김이라고 하나?



대충 기름에 넣고 막튀긴 튀김옷이지만.... 뭐 동네치킨이 그렇지 뭐 ㅎㅎ

(하도 크리스피 같은 치킨에 길들여져서 말이죠 ;;;;)



야채도 듬뿍!



이외로 먹을만합니다.

뼈없어서 먹기에도 편하고 포만감 업업!



전용 매콤한 소스가 있어서 풍덩 찍어먹어봅니다. ㅋ


아무튼 별 생각 없이

주말을 치맥으로 마무리하기 들려봤네요.

모두들 한주 즐겁게 시작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