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순대타운에서 먹는 백순대, 4층 하버드 방문~

2014. 4. 1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음, 제가 이곳 순대타운 포스팅은 한 3번은 넘게 한듯 하군요 ㅎㅎ.

곰곰이 생각해보면, 1년에 한번은 꼭 들리는듯 합니다. ㅋ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건.. 다시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포스팅을 할까... 하는 생각이;;;

갤노트3로 사진을 찍다보니.... 예전 포스팅들에 비해 사진들이 너무 구리네요 허허.


일단 이전 포스팅들~

2011/04/29 - [눈으로 먹자, 먹거리들!] - 신림동에서 먹는 원조 백순대! 순대타운 삼촌네에 가다~

2013/05/08 - [눈으로 먹자, 먹거리들!] - 신림동 명물! 백순대와 양념순대를 먹으러 가다. 순대타운 4층 하버드!


아무튼 이날은 양지 민속 순대타운 4층의 하버드!!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사장님이 바뀌셨네요.

원래 삼촌네에서 일하시던분이 하버드의 사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뭐, 삼촌네나 하버드나 둘다 저의 단골인지라 그게 그거 ㅋ


이날은 장정 3명이서가서 백순대 2인분과 빨간순대 1인분을 흡입!



두둥, 백순대는 요런 상태에서 기름을 주욱 부운 후, 굽습니다. ㅎㅎ



요건 빨간 순대. 걍 순대곱창


인기는 확실히 백순대가 훠얼씬 많습니다.

근데 아주 가끔 일반 순대곱창도 땡길때가 있음 ㅎ.



지글지글~! 맛있게 당면이 익었네요.

이제 저 통에 있는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끝!



요건 푹 익은 순대곱창~! 요건 나름 맛이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당면이 퉁퉁해져서 별로;;



이때 움짤을 투척~!



자자, 백순대!!!

신림의 명물 백순대를 드셔보아요! 여기다가 양념장을 뿌려먹으면 제맛!

저는 간을 좋아해서리~ 여기오면 언제나 듬뿍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으허, 전 이런 느낌이 좋더라~



요렇게 깻잎 위에 당면과 곱창&순대, 그리고 양념장!!

이렇게 한입에 쏘옥 넣고 사이다 한모금이면~ 완전 맛있습니다.!!



뭐 일반 빨간순대곱창 볶음도 역시 맛남.

그러나 여전히 백순대의 승리. 이건 진리인듯 하네요 ㅎㅎ.


서울에 사시면서 한번도 안드셔보셨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

여기 신림 순대골목 오시면 1층에도 있고 여러 건물이 있는데, 

저는 가던곳이 있는지라 양지순대타운 건물을 선호하네요~ ㅋ

혹시나 물어보신다면 4층 삼촌네나 하버드!


아니면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니 눈에 띄는곳으로 가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