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야식 : 한밤중의 "위대한 피자"와 산미구엘

2014. 5. 12.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음 이날은 좀 배고픈 늦은 저녁,

하지만 뭔가 맥주 한잔 해야할 것 같은 날!!


뭔가 야식으로 먹기에도 빡신 곳이라서 편의점으로 ㄱㄱ


갑자기 피자한조각이 생각났는데,

피자 반조각파는 곳은 없어서 툴툴거리고 있었죠.


때마침 편의점에서 발견한 위대한피자라는 것 ㅎㅎ



김준현이 광고해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임;;

가격도 1,990원으로 2,000원 이하를 의식한 가격 ㅋㅋ



음, 한조각 간단하게 해치우는 것 치고는 괜찮았네요. ㅎㅎ



이대로 가다간 편의점 음식을 다 리뷰할 수도 있겠네요. ㅋ

원래는 직접 음식 해먹으려고 했는데,

막상하려니 꽤나 귀찮거든요 ㅠ.ㅜ




아무튼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