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마트습격 : 포스트, 스위트콘 등등 구매

2014. 5. 11. 10:39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노동절날 여유로운 하루,

간만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원래 부러진 안경고치러 잠시 외출하다가

쓰레기 봉투가 모두 소진된 걸 깨닫고 마트로 출동~!



우어어 요건 좀 충동구매.

지난번에 구입한 오레오오즈가 조금 남았지만!!

연아느님을 보고서 사버렸네요 ㅠ.ㅜ



당분간 아침은 요 라이트 업!! 이닷!

(요즘 아침은 우유에 포스트를 먹게되네요)


포스트 라이트업(480g) : 6750원

몸에 좋은 것들만 들었는지 가격이 비싸네요 ㅠ.ㅜ; 

호랭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프로스트는 4천원정도인데... 쳇



우유도 다 떨어진지라 할인코너에서 구매.

3,480원 정도길래 우와 싸다 했는데, 막상 사고 보니 다른 제품보다 좀 작은 팩임...

그래도 많긴 함.

우유만 따로 먹지는 않아서 우유 살때는 그냥 가격보고 사게되네요 ㅎㅎ


덴마크 더건강한우유기획 : 3,480





으어어, 어렸을때부터 진짜 좋아했던 간식 스위트콘.

이젠 간식이 아니라 술안주가 되버렸지만 ㅠ.ㅜ;

뭐 가격은 옛날보다 크게 변하지 않았네요 ㅎㅎ


오뚜기 스위트콘 : 1,470원





뭐, 이렇게 즐거운 쇼핑시간이었네요 ㅋ.






여전히 혼자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