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야식 : 한밤중의 "위대한 피자"와 산미구엘

2014. 5. 12. 08:3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음 이날은 좀 배고픈 늦은 저녁,

하지만 뭔가 맥주 한잔 해야할 것 같은 날!!


뭔가 야식으로 먹기에도 빡신 곳이라서 편의점으로 ㄱㄱ


갑자기 피자한조각이 생각났는데,

피자 반조각파는 곳은 없어서 툴툴거리고 있었죠.


때마침 편의점에서 발견한 위대한피자라는 것 ㅎㅎ



김준현이 광고해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임;;

가격도 1,990원으로 2,000원 이하를 의식한 가격 ㅋㅋ



음, 한조각 간단하게 해치우는 것 치고는 괜찮았네요. ㅎㅎ



이대로 가다간 편의점 음식을 다 리뷰할 수도 있겠네요. ㅋ

원래는 직접 음식 해먹으려고 했는데,

막상하려니 꽤나 귀찮거든요 ㅠ.ㅜ




아무튼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삽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walkview.co.kr BlogIcon 워크뷰2014.05.12 10:18 신고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이 모델을 하는군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2014.05.13 09:12 신고

    위대한 피자 혼자먹기 정말 괜찮쵸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oksuni.tistory.com BlogIcon 복돌이^^2014.05.13 10:12 신고

    그 이름까지 알흠다운 피맥 으로다가...흐미....^^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2014.05.15 12:20 신고

    새벽에 배고프고 피자 땡길 때 딱 좋은거같아요 저게.ㅎㅎ

    위대한 피자 만드는 공장에서 일하신 분 말로는 갓 구워져나온 그 상태가
    진짜 죽음 그 자체... 완전 맛있다고합니다. 포장되어져서 편의점에 팔리는걸 먹어보니
    맛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저도 갓 구워낸 그 맛이 궁금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