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야식 : 생라면튀김을 같이 주는 동네치킨, 그리고 Kloud 캔맥주 한잔

2014. 6. 1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여느때와 같이 치맥으로 주말 마무리! ㅎㅎ



이날 구성은 이렇습니다. ㅋ

딱히 이름없는 동네 치킨집! 가격도 8,500원으로 저렴하고 옛날방식 튀김이라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이러다가 동네 치킨집 한번씩 다먹을듯 ㅎㅎ



여기가 특이한건, 생라면 튀김도 준다는 것! ㅎㅎ

이거 맛은 별로긴 한데;;;;

오래두었다가 간식으로 먹으면 은근 맛있어요~



뭐 대략 요런 느낌!



통닭시키니 생라면튀김 주는건 완전 컬쳐쇼크 ㅎㅎ


그리고 이날의 맥주는 Kloud~

한번에 많이 사 놓아서 계속 먹게되네요.

이제 맥주도 사다놓지 말고, 먹을때만 깨작깨작 사두어야겠어요 허허.



으헤헤, Cheers~!!

맥주거품으로, 다들 행복한 한주 마무리 하시길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