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을 기원하는? 맥도날드 신메뉴. 삼바 비프버거 세트!

2014.06.16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녀석은 맥도날드의 신메뉴 프버거 입니다.

조금 늦은면이 있지만, 간만에 저녁으로 패스트푸드를 먹어봤네요.


최근 마리오 피규어를 주는 해피밀세트 대란도 있었지만, 

항상 매진으로 구입하지 못해 패스 ㅠ.ㅜ

마리오 주는 것도 나름 대박이었지만, 그날은 아기들이랑 같이 오면 해피밀세트가 무료라서 더 사람들이 많이 몰렸더라구요.

아무튼 전 돈주고 먹을려고해도 사람많아 못먹었네요.

거기다 마리오는 매진 ㅠ.ㅜ


아무튼 요녀석 삼바비프버거로 대리 만족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들려봤더니 뭔가 포장이랑 다 바뀌었네요.



감자튀김 박스도 다 월드컵 기념으로 바뀜. 광고 보니 종류만 한 10가지는 넘는듯.



이날 구입한건 삼바비프버거 세트랑, 살짝 부족할것 같아 맥윙2조각 추가.

삼바비프버거세트6,700원!

맥윙2조각은 행사기간이라 1,500원!



자 삼바비프버거나 오픈해봅시다.

나름 7가지 신선한 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광고 자체는 별 재미없으나, 걍 특이해서 붙여봤네요 ㅎㅎ.



두둥, 맥도날드 정말 간만이다~



짜잔, 이게 바로 쌈바 비프 버거!



근데 솔직히 별맛은 없다;;;

그냥 맥도날드 햄버거 맛. 끝...

쌈바의 느낌은 전혀 느낄 수 없고;;; 그냥 맥도날드 햄버거 맛 허허.


처음에 딱 잘라보고;;; 헐 왜 베이컨이 없지? 7가지 재료라며!!

하고 잘못포장된건가? 이러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구석에 베이컨 반조각이 딱 들어가 있음;;;

이거 솔직히 너무 하자너 흙.

알바들이 만들어 재료 케바케아 알바의 기분따라 달라지긴하는데, 이건 좀 아니라는 생각이;;

이젠 이동네 맥도날드는 가지 말아야짓!



햄버거 반개랑 감자튀김 먹다보니 배불러짐 ㅎㅎ.



살 생각은 딱히 없었는데, 맥윙2조각 세일을 하는 바람에 이녀석도 같이 흡입!

뭐 덕분에 포만감 있게 저녁을 해치웠지만 말입니다. ㅎㅎ




다음에는 버거킹 해쉬어쩌구 와퍼인가? 고 녀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ubygarden.tistory.com BlogIcon 루비™2014.06.16 13:59 신고

    월드컵 기원하는 메뉴라면
    다른 메뉴보다 더 알차야 하는데....
    이름만 빌린 메뉴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