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불닭볶음면과 삶은 계란, 그린자이언트와 삼각김밥

2014. 7. 15. 00:47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불닭볶음면 부금(BGM)이 머리속을 떠도는 어느날, 

한끼를 뭘로 때울까하다가 닭볶음면을 먹기로 결심!

하도 맵다고 해서 삶은 계란과 그린자이언트, 삼각김밥까지 준비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리 맵지는 않았다는 사실;;



자자, 요 계란찜 용기에 계란을 삶아 봅니다~!



그리고 오늘 먹을 화끈한 매운맛!

닭볶음면~



삶은 계란은 찬물에 넣어야 껍질이 잘 벗겨진다죠.

아마 계란좀 먹어본 사람은 다 아는 사실 ㅎㅎ.



면이 다익고 소스를 부어 봅니다.

면이 살짝 불은게 함정 ㅠ.ㅜ



그리고 완성된 한끼 ㅎㅎ

그린 자이언트는 전날 치맥이랑 같이 먹다 남은 녀석 허허.



으헤헤 완전 사랑스러운 그린자이언트...

(그린 자이언트는 걍 캔으로 파는 옥수수 상표명입니다. ㅎㅎ)



면은 대략 이러한데, 별로 맵지는 않습니다. ㅎㅎ

면발이 불은게 좀 아쉽네요. ㅋ



계란삶은건 완전 대성공!!

너무 뻑뻑하게 삶아지지 않고 완전 덜익은 것도 아닌 딱 가운데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요.



요렇게 불닭볶음면에 삶은 계란을 올려먹으면 완전 최고의 콤보!



맵다고 해서 삼각김밥까지 준비했는데, 기우였네요. ㅎㅎ

충분히 먹을만 합니다.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