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GS25시 제육볶음 도시락과 오짬~!

2014. 7. 24.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원래는 한솥도시락이나 주먹밥으로 때우는데;;;

날도 덥고 너무나 나가기 귀찮은지라 ㅠ.ㅜ

설거지도 좀 밀려있어서 말이죠 허허허



그래서 마트에가서 요 도시락을 하나 집어왔습니다.

아침에 오는 도시락은 이외로 먹을만 하더군요 :)


요건 김혜자씨가 광고하는건데 제육볶음 씨리즈~!

가격은 3,200원으로 무난한 가격.



헐, 요거 예전에 스마트폰으로 하던 게임인데 럭키... 허허



대략 이런 구성.

호박볶음과 김치. 제육볶음과 어울리는 계란말이 ㅎㅎ

거기다가 밥이 많아서 좋음. 밥이 먹고 싶어서 말이죠 :)



아침으로 국물이 필요해서 오짬 추가 ㅎㅎ



은근 괜찮습니다. ㅎㅎ



후후, 라면국물도 작은걸로 먹으면 꽤나 괜찮네요.

뭐, 이럭저럭 이렇게 주말은 한끼를 때우면서 살고 있네요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