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치즈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김밥

2014. 7. 17. 09:52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날은 친구와 저녁겸 야식으로 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김밥을 구입해봤어요 ㅎㅎ



신전떡볶이란 곳!.

저녁 11시정도까지는 영업해서, 퇴근후 가끔 들려보는 곳~


치즈떡볶이와 모듬 튀김, 김밥하나를 사봤습니다. ㅎㅎ

치즈떡볶이는 3,500원~

모듬튀김은 4,000원

김밥은 2,000원

도합 9,500원;;;


간단하게 먹을려고 산건데 생각해보니 치킨 값 ㅠ.ㅜ



대략 이러한 구성~ ㅎㅎ.

튀김은 저게 4,000원이라니 실망 ㅠ.ㅜ



치즈떡볶이야 뭐, 언제나 맥주안주로 이용했던거라 맛이 검증된 상태 ㅎㅎ



튀김들.. 이게 4,000원이라니 흙;

맛음 평범



김밥은 살짝 볶음밥을 사용한 김밥인데, 이외로 괜찮았음.

햄이랑 단무지가 들어간건 아니고 밥 자체가 양념된 것.

근데 맛있다!!! ㅎㅎ



그리고 친구와 맥주 한잔씩!


마트 들렸다가 간만에 맥주를 사봤는데,

맥스 체코 스페셜 홉!

이라고 디자인이 진짜 마음에 들었네요.

나름 체코 스페셜 한정판이라네요.

이름하여 Max CZECH' Special Hop.


디자인은 멋있는데 맛은 뭐 보통. ㅎㅎ


요렇게 늦은 저녁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