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GS25의 매운삼겹두루치기와 맥주 한잔~!

2014. 7. 29. 10:11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퇴근후 맥주한잔 하고픈 날!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을 껄 사왔습니다.


고건 바로 요녀석! 삼겹두루치기!!

사실 저녁도 못먹고 맥주로 때우는 한끼라 고기생각 나기도 하고,

두루치기라니!! 바로 집어왔죠 ㅎㅎ.



안에는 이런식으로 보관되어 있네요.

전자레인지로 ㄲㄲ



비닐을 걷어보면 대충 요런 비쥬얼. 음 이때까지는 그냥 그런데;;



막상 데워보니 꽤 괜찮더군요 ㅎㅎ.

햇반이랑 걍 저녁으로 먹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가격은 6,500원 정도인데, 생각해보면 비싼데.... 걍 고기 먹는걸로 셈치면 무난한듯.

(고기먹으러 혼자 먹어도 8,000원정도고, 구운고기 시켜도 20,000원 정도라 ㅠ.ㅜ, 결정적으로 직접 구워먹기는 귀찮고 말이죠~)



대충 이런 느낌인데, 맛은 좋다!!

김창렬 씨리즈와는 다름 ㅎㅎ



근데 양이 적어서;;;; 냉동실의 만두를 급히 영입 ㅎㅎ



질보다 양인 만두를 샀는데, 먹을게 못됨 ㅠ.ㅜ

지난번 먹었던 비비고 만두를 잊지 못하는 요즘 흙.


아무튼 이러하게 야식 잘 해결했습니다. 헤헤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