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충동 마트쇼핑

2014. 9. 28. 19:02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으흠, 이날도 어김없이 마트로 출동하여 여러가지 잡 물품들을 구입하였네요 ㅋ.



으어어, 집에서 신던 슬리퍼가 찢어지는 바람에 구입.

원래 ABC마트가서 좀 브랜드로 구입할려다가 걍 값싼녀석이 보여서 구입~

뉴비트 슬리퍼 5,900원



요건 저녁에 먹을 물회 ㅎㅎ.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도전해봤네요. 맛은 꽤나 훌륭합니다.~

물회 : 9,900원



보통 20개정도 들은 란을 사는데;;;

살다보니 4개정도가 딱 좋더군요. 자취하는 사람한테는 말이죠 ㅋ

프라임엘1등급 계란 : 1,500원



요건... 왠지 사다놓으면 언젠가 쓸일이 있을 것 같아서 산 빨대 ㅋ.

다이소 빨대 : 1,000원



요리같은거 하고 냄새를 없애기에는 초가 최고더군요.

항상 사놓습니다. ㅎㅎ

계란요리 자주 해먹는데 후라이팬 쓰면 좀 많이 남아서 말입니다 :)

다이소 캔들 : 1,000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퀸즈애일 ㅎㅎ.

요건 물회랑 먹을꺼 ㅋ

퀸즈에일 엑스트라비터 : 2,350원



방향제도 여러가지 써봤는데, 요런 모양이 가장 깔끔하고 좋더군요.

싼게 있어서 골라봤습니다. ㅋ

다이소 아로마 방향제 : 2,000원



그리고 오늘의 빅 아이템!!!

이것이야 말로 충동 구매의 진리~!

바로 계란후라이 정형틀입니다. ㅋㅋ

진짜 아무런 생각없이 지나가다가 생각나서 질렀습니다.

왠지 계란후라이 맛있게 만들고 싶어서 말이죠. 나중에 후기를~~

디엔코 계란후라이 틀 : 3,000원



우유살때는 유통기한이랑 가격만 보고 사는건데... 사고 보니 Save L... 세이브 엘...

롯데마트 상표...

아, 이젠 L 시리즈 안사기로 했는데;; 젠장

앞으로 L 시리즈랑 남양은 피해야지 쳇.

세이브엘 알뜰한 우유 : 1,210원



뭐, 이렇게 쇼핑은 마무리되었네요 ㅋ.

그러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oldhotelier.tistory.com BlogIcon 늙은 호텔리어 몽돌2014.09.28 20:18 신고

    후라이 모양이 너무 반듯하면 왠지 맛이 없을 듯.....ㅋㅋ
    요즘 마트는 참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는군요. 물회까지 팔다니....ㅎ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을 듯 하군요.
    전 가능하면 동네슈퍼를 이용하려고 노력하는데 한동안을 가지 못했네요.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2014.09.29 14:12 신고

    이마트에브리데이 같은데 물회도 파는군요.. 신기신기...;;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0572.tistory.com BlogIcon 『방쌤』2014.09.30 08:33 신고

    맥주와 물회! 좋은 선택입니다ㅎ
    저도 마트에서 물회는 사본적이 없는데 요런것도 팔고있었군요~ 좋은정보^^ㅎ

  • 프로필사진
    햄토리2014.10.09 18:17

    물회에 맥주~~~ 캬~ 생각만해도 군침이도는데요?^^ 맛있는 저녁 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