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사온 한밤중의 안주빨! 마트치킨과 마트회~

2014. 10. 6. 10:39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일부러 저녁을 안먹고 간단하게 술을 먹고 싶어서, 마트에 들렸습니다.

생각보다 지출은 컸지만!!!!!!!!!!

유니크 아이템인 명이나물을 구했다는 사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이날 쇼핑은 성공 ㅋㅋ.


명이나물은 울릉도에서 나는 나물로, 나물 자체에서 마늘향이 난다는 것!

요즘에는 은근이 고기집들에서도 보이는데, 먹어보면 중독됩니다.

제가 선정한 주관적인 밥도둑중에 하나 ㅎㅎ.


지난번 울릉도 여행 다녀왔다가 완전 중독되었지 말입니다.

아무튼 마트에서 보고 고민없이 구입!


이나물 : 5,000원


그리고 콤보팩이라고 아침에 우유랑 먹을 생각으로 구입.

가격은 4,550원으로 돌이켜 생각해보면 엄청 비싼편.

포장은 저렇지만 한끼먹으려면 두개는 먹어야 합니다. 비추비추


콤보팩 : 4,550원


닭다리는 적당하게 맛보고 싶어 두개짜리 구입

가격은 적당한 편 ~


델리_순살다리 : 3,200원


술안주로 무얼 먹을까하다가 눈에 띈 모듬회. 정말 간만에 맥주에 회가 격하게 땡겨서 조그마한 녀석을 하나 골라봤죠.


홈플러스_생연어 : 10,000원


레페브라운은 제가 좋아하는 맥주 5위안에 드는지라 요녀석도 고민없이 구입 ㅎㅎ


페브라운병330ml : 2,890원


뭐, 이렇게 대략 마무리!!



자자, 맥주먼서 셋팅~



거품을 호로로!!



아.. 이거 만들고 계속 보다보니 울렁거리네요 ㅋㅋ.

빨리 스크롤하시길.



아무튼 결국 요렇게 한끼겸 술안주가되었습니다.

닭다리2개랑 모듬회 ㅎㅎ



으헝, 참치회를 먹어볼까했는데;;; 안팔아서 연어회와 광어회로 대체~

뭐, 그래도 가뿐한 맥주안주로는 최고입니다. ㅋ



나름 잘구워진 마트 치킨.

몸에 안좋을지는 알지만..... 그래도 오늘가지만 먹자라고 스스로를 위로하며 호로로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나름 혼자서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