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스팸계란전과 만두갈비탕으로 한끼를 뚝딱!

2014. 10. 22.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즘들어 계란 요리가 참 많네요. ㅋ

이번에는 한번 해보고 싶었던 스팸계란부침!!!!

그리고 국물로 갈비탕에 만두를 투척해봤습니다.~


일단 위에서 처럼 오색야채 음밥우갈비탕을 준비해봤습니다.!



안의 구성은 대략 이와 같습니다.



갈비탕에 넣을 만두와 스팸&계란도 준비 완료!



먼저 계란을 쓱쓱 풀어주고~



햄도 썰어줍니다.!!

아, 스팸 진짜 비싸네 ㅠ.ㅜ



계란옷을 살짝 입혀서 부쳐주고, 위에 좀 뿌려줍니다.~



비쥬얼은 별로지만... 일단 모양새가 그럴싸하게 완성 ㅋㅋ



갈비탕도 꽁꽁 얼려놓았다가 이제서야 녹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요런거 팩으로 사드시면 별도로 물 넣을 필요 없어요. 그냥 딱 들은것만 끓이면 맛도 양도 딱입니다.

요즘 이런 팩씨리즈들도 정말 먹음직하더군요. 4,000원대 가격에 진짜 푸짐하게 들었어요 :)



음, 비쥬얼은 역시나 별로지만..... 고소한 향기가 방을 뒤덮습니다. ㅎㅎ



자, 다음은 볶음밥을 데울 시간!

이번에도 역시 후라이팬에서 살짝 누룩하게 구워줍니다.~



그리하여, 요렇게 완성!!



오픈 두둥!

지난번에 마트에서 구해온 명이나물까지!!!

반찬 완전 넉넉하네요. 밥이 모잘라 아쉬울 정도.

이날도 두명이서 먹었습니다. :)



볶음밥도 노릇하게 잘 익었네요 ㅎㅎ.



오오, 이것이 바로 명이나물!! 반찬의 완전체!!



으허헉, 이거 모양은 좀 그렇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때마침 집에서 가져온 김치도 넉넉~!



갈비탕에 만두도 넣어봤는데, 은근히 맛있었네요.



갈비도 넉넉하게 들어서 깜놀 ㅎㅎ.



요렇게 명이나물을 밥에 올려만 먹어도 완전 맛지답니다.


뭐, 이렇게 한끼 잘 해치웠네요.

다음에는 뭘 해먹을까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