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만드는 독거직딩의 요리, 순두부 김치찌개!

2014. 11. 20. 09:02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최근에 꽤나 괜찮은 한끼 콤보를 발견해서 소개시켜드립니다.

이름하여 두부김치찌개

뭐, 거창한건아니고 결국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팩에다가 순두부를 넣은건데 완전 맛있습니다.

특히 홈플러스의 돼지고기 김치찌개랑 상성이 꽤나 좋더군요.


※ 한참 나중에야 깨달은 건데... 순두부는 해물순두부 양념에다가 이것저것 조금 넣어준게 최강입니다. ㅎㅎ


거기다가 밥도둑인 돌김자반도 추가해봤습니다. :)



짜잔, 이게 바로 홈플러스 돼지고기 김치찌개..

개인적으로 롯데마트의 통큰 씨리즈는 안먹는데, 홈플꺼는 좀 괜찮더라구요.

요거는 진짜 안에 돼지고기도 적당히 들었고 두부도 2점에다가 국물도 맛있어요.

가격대비? 안 내용물들이 만족인 제품~ ㅎㅎ



보통은 그냥 찌개만 밥이랑 먹지만, 이날은 좀 스페셜하게 순두부를 넣어봤단 말이죠.



모양이 아름답지는 않지만... 일단!! 가열



아따, 저거 순두부 천얼마밖에 안하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많군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듯 ㅎㅎ



짜잔, 완성!



요렇게 보글보글 끓고 있찌 말입니다.~



요렇게 준비된 햇반과 함께 한끼해결~



양이 많긴하지만, 천천히 후르륵 떠먹었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호로록 호로록 잘들어갑니다. ㅋ



설명이 필요없는 돌자반구이!!



그리고 무난한 햇반!

자취생활하다보니, 밥해먹는건 정말 비효율 적인듯;;

그냥 햇반 사다먹는게 최고임~



자자, 뜨끈한 순두부 한입 드셔보시죠 :)



비쥬얼은.... 별로긴한데, 내용물들은 완전 꽉차있습니다. ㅋ

한밤중에 또 생각나네요 ㅠ.ㅜ

나중에 누구 놀러오면 여기다가 만두도 넣고 해먹어야겠습니다.



자, 그럼 즐거운 한주 마무리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