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해먹는 해물순두부와 마트도시락 세트!!

2014. 12. 15.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음, 가장 싸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는

요렇게 해물순두부 양념과 순두부.. 그리고 계란을 준비하는 것이죠 ㅎㅎ.

가칭 물만두순두부!!


만두는 옵션으로 추가!


친구녀석이 놀러와서 푸짐하게 한번 먹어봤습니다.~



먼저 순두부 양념과 물을 적당히 넣고 만두를 끓여줍니다.



그리고 순두부를 투척!!

순두부가 양이 좀 되고 물량이 좀 있기 때문에,

냄비크기를 고려해서 처음 물량을 적당히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 ㅋㅋ



그리고 조금 익는다싶으면 계란을 퐁당~



그리고는 뽀글뽀글!!!!!!!!!! 두둥.



그러면 한끼 완성!!


도시락은 밤 11시쯤 마트가면 격하게 할인해서 파는 도시락을 구입 ㅋㅋ.

대략 저 도시락 하나가 1700원이 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음날 아침으로 먹으면 개이득!!



전설의 GS25 혜자누나 도시락 만큼은 못하지만, 

할인된 가격이라면 먹을만 합니다.~



뭐, 대략 이러한 비쥬얼들 ㅎㅎ



당연히 계란은 반숙으로 완성 ㅎㅎ.

이렇게 주말 고요한 아침을 맞이 하였네요.


이제 12월인데 마무리 잘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