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딜리버리서비스 싱글A 세트

2015. 5. 1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배고파서 뭔가 점심을 먹긴 먹어야 겠고, 나가기는 귀찮아서 패스트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찾아봤습니다.

근데..... 저희 동네까지 배달되는 곳이 없더군요.

KFC / 버거킹 / 맥도날드 모두 배달 불가 ㅠ.ㅜ

하나 남은 데리아 리버리를 이용해봤습니다.


싸이트가서 주문할수도 있지만, 어차피 현금으로 할꺼 전화로 주문하면 간단하더군요.

전화번호는 1600-9999

대신 롯데리아는 주문가능한 홈서비스 메뉴가 제한적이더군요.



싱글A세트가 눈길이 가서 골라봤습니다.

구성은 핫스파이시버거와 치즈스틱, 콘샐러드와 콜라로 구성되어 있군요.


가격만 따지자면 비싸네요;;

대부분 딜리버리 서비스는 할인메뉴 적용 안되더군요. 흠.



배달시키니, 요렇게 왔습니다. ㅎㅎ



요렇게 포장되었네요.



대략 이러한 구성.



제가 좋아하는 콘샐러드!!



요게 핫 크리스피버거! 

처음 비쥬얼은 별로였는데,



토마토와 양상추가 듬뿍이라 깜놀!! 롯데리아가??



오오, 듬뿍듬뿍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색감도 딱 맛있어 보이는 구성들 ㅋ



아, 요건 롯데리아 치고 맛나게 찍혔네요 ㅋ



한장 더~!



마지막으로 치즈스틱으로 마무리~!


딜러버리, 가격은 조금 비싸지지만 집에서 귀찮을때 괜찮네요 ㅎㅎ.

빨리 버거킹이랑 맥도날드도 가능해졌으면 좋겠어요.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