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 (한정)

2016. 3. 18.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간만의 맥도날드 신메뉴인 코타치즈 하이 버거 입니다.

딱보고 느낀건.....

"롯데리아는 뻘짓 그만하고 이런 버거나 만들어라...."

이런 느낌?? ㅋㅋ


모짜렐라 인더 버거는 그나마 매니아들이 있으니, 이를 말하는 건아니고;;

최근 짬뽕버거 이런거나 만들고 있는 걸 보자니..... 말이죠.


진짜... 왠만하면 패스트푸드도 잘먹어서 한번이라도 도전해서 리뷰해보려고 하는데,

도무지 짬뽕버거는.... 먹을 용기가 안남;;

이전 라면버거까지는 도전했는데, 이건.... ㅠ..ㅜ 도전해보기가 두려울 정도란 말이죠 흑.


요거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후기를 좀 요약하자면,

맛있다!!


버거킹의 스노우 치즈 와퍼와는 또다른 치즈 듬뿍의 느낌과 조화!

사실 다른것 없이 리코타 치즈만 듬뿍 들어간건데, 패티와 토마토와의 조화가 정말 괜찮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진짜 또 먹어도 아쉽지 않을 조합!!


리우올림픽 기념이라고 하네요. 

광고한번 보시죠 ㅋ. 사실 이거보다 다음에 나오는 전현무 광고가 더 잼있습니다.



리코타~ 리코타~!



이번에는 코타 치즈 하이 버거 세트을 주문해 왔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에는 맥도날드에서 바로 주문 안받고 요런 자판기를 통해 주문을 받더군요.

깔끔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예전에 시그니쳐 버거라고, 맥도날드에서 수제버거를 팔고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요것도 리뷰해볼까 했는데, 아직 도전안해봤습니다. ㅎㅎ

원하는 조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격세지감을 느끼며 사진을 한장 찍어봤습니다. :)



자, 요렇게 모셔왔습니다.~



자, 셋팅~



맥윙과 감자튀김을 셋팅해보았습니다.~

뭔가 버거하나로는 아쉬워서... 맥윙을 하하;;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맥도날드 번은 언제봐도 참 맛나게 생겼단 말이죠~



후후, 보기만해도 든든하군요 :)



처음 본 모습은 요렇습니다.~!

양배추 듬뿍! 완전 좋군요.



옆모습을 살짝 보니, 하얀 치즈가 보입니다.!

리코타~ 리코타~



후후, 위에 번을 살짝 열어보니 듬뿍 들은 리코타 치즈와 양상추~!

이조합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오오, 이사진이 리코타 치즈가 좀 잘 보이고 마음에 드는군요 :)



칼로 컷팅하니 치즈가 주르륵 ㅠ.ㅜ

많이 들어갔다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꿀꺽!



짜잔, 요게 컷팅한 모습.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는 맥도날드에서도 꽤 인기있는 메뉴죠!!.

이거 좋아하시는 분 주변에서 많이 봄.


여기에 양배추 듬뿍과 리코타 치즈!!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리코타~!.


먹다보면 두가지 맛이 모두 느껴집니다.



치즈가 듬뿍 보이는 이사진을 메인으로 설정!


키야, 동네에 맥도날드가 없어서 그렇지, 근처라면 자주먹을듯한 맛!!

혹시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2016.03.19 16:51 신고

    저는 리코타 치즈를 먹어보지 못해서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고소하니 좋았어요.
    하지만 리우올림픽 기념이라면서 왜 맥도날드는 이탈리아의 맛을 찾는지 아직도 의문이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