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명물 갈비집 가보정!

2016.03.2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음,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수원에서도 Top3안에 드는 유명한 갈비집인 보정 이란 곳입니다.

아마 수원에 있는 갈비 집들중에서 크기만으로 따지자면 당연 1위!!


이전에 갈비탕 먹으러 왔었는데, 드디어 소고기 리뷰를 하게되어 기쁨니다 ㅠ.ㅜ

자체 감동!!


친구녀석이 결혼할 사람 데리고 수원까지 와서, 무엇을 대접할까 하다가 여기를 들려봤습니다.

일단 가격은 비쌉니다만...................

맛은 역시 최고급이고, 먹고난 후의 만족도도 꽤 높은 편이 었습니다.

참고로 4명이서 딱!!!! 1인분씩만(아쉬울정도의 양) 먹었는데 20만원대 중반의 가격이 나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샀는데... 물론 다음날 아침 폭풍 후회;;;

걍 삼겹살집이나 갈껄 ㅠ.ㅜ



위 건물 통째로 가보정인데요, 더 놀라운건 요런 건물이 2개나 더 있다는 사실!!! 뜨헉



최근에는 수원시청 근처에 추가로 생겼더군요 오호.


자, 그럼 한번 만나볼까요~



요것이 바로, 국내산 한우 갈비!!

250g에 5만원대.....로 비쌉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국내산 말고 미국산이나 다른걸 드세요~! 

국내산말고 다른 산도 팔더군요.


이날은 좀 특별한 날이라 일단... 국내산 한우를 ㅠ.ㅜ


그래도 비쥬얼 하나는 아쉬울 것 하나 없습니다.

진짜 비싼 느낌을 주는 마블링.

요즘 억지로 마블링을 만들기도 한다는데, 요건 한입 먹어보면 그 말이 쏙 들어갈 정도!



다음 자신이 구워질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한우생갈비들 ㅋㅋ.

사진찍으면서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고기는 저도 마주치기 참 힘들지 말입니다.~



비싼 한우집 답게 반찬들은 꽤나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점점 나와요 ㅋ)



으으, 한우에 소주는 좀 그렇고 맥주!!



자자, 갈비가 슬슬 익어가고 있네요.

적당한 양의 기름기가 솔솔 돕니다.



으어어! 사진한 장으로 모든 것이 설명!

지금이 제가 딱 먹기좋아하는 타이밍~



이걸 소금에 딱! 찍어먹는 다면~ 으허허.



오오, 반찬들이 나오다보니 상을 꽉 채웠습니다. ㅋ

여기 반찬들이 진짜 다 맛있어요.


리필도 당연히 되고 말이죠.

일일이 다 소개시켜드리고 싶지만....... 고기맛에 너무 빠져서 ㅎㅎ.


저기보이는 노랑색 동그랑땐 같은건 호박 갈아 붙인것 같은데 (가물가물), 방금나온 요게 진짜 맛있습니다.



게장도 정말 맛있구요 ㅋ.



요건 간재미 종류 였나, 이거먹는 맛도 있음!



흐어 적당하게 불판에 구워져서 모양도 나오고, 속살 상태도 딱!


아, 그리고 마늘 굽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해야 주더군요.

마늘 구워먹게 기름종지 달라고 하면 저렇게 줍니다. 전 한우 먹을때는 꼭 저거랑 먹어야 합니다. ㅋㅋ



소고기에는 닥 소금.

아예 안찍어먹던지 소금을 살짝 찍으면 맥주안주로 최고!!!



사실..... 소고기를 더 시키기에는 충격이 커서... 게장을 몇번 리필해서 밥이랑 먹었다는 사실;;; 아하하

역시 소고기는 얻어먹을때 가야행.



된장도 공기밥과 함께 추가~!

요렇게 마무리를 했네요.


사실 비싸서 마음껏 못먹었지만, 확실히 다른 고기집들과는 구별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여긴 워낙 큰곳이라 그런지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합니다.

다른 종류에서 반박이 있을 수 있겠지만, 직원 친절한건 진짜 반박 불가.


주차공간도 넓어서 오기에도 편하고,

특히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에 완전 좋습니다.


저도 나중에 어르신들 저녁이나 점심 대접할 일 있으면 꼭 이곳으로 올 예정!


비싸지만 완전 강추인 곳입니다. :)

1 2 3 4 5 6 7 8 9 10 ···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