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 수하동 - 특별곰탕 + 곰탕

2017. 10. 2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지난번 압구정에 이것저것 보려고,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들렸습니다.

이날 처음안게.... 현대백화점은 압구정이 본점이구나.... 정도? ㅎㅎ


아무튼 구경하고 한끼를 떼우려고, 음식점 코너에 들렸습니다.

밥이 먹고 싶어서, 이곳 하동 이란 곳에 들려봤네요.

곰탕 전문점입니다~. 전 첫방문!!


근데, 수하동을 검색하면 서울 중구 수하동만 나와서리;;;

수하동 쪽에 곰탕 전문점이 많은데, 그래서 이름을 수하동으로 지은듯??



요런 깔끔한 곰탕집 느낌.



메뉴들은 요렇습니다.

가격이 매우매우 비쌈 ㅠ.ㅜ;;;;

곰탕도 이제 만원을 훌쩍 넘는구나..... 냉면이나 그런줄 알았더니 ㅠ.ㅜ;;;;



뭐 요런 옵션들도 있는데;;;;; 추가하면 가격대가 ㄷㄷㄷ.


뭐 그래도 취향별로 부위나 양을 고를 수 있네요.



짜잔~ 요게 나온 별곰탕!

맑은 국물의 곰탕입니다.


안에는 고기와 내포들이 듬뿍.

비쥬얼은 일단 엄청 괜찮더군요.


밥은 안에 말아져 있습니다 ^^


딱 깔끔한 1인상!!은 마음에 들었네요



대략 요런 비쥬얼 입니다.


솔직히 국물이랑 건더기들은 맛있었네요.

뜨끈한 국물에 밥은 완전 제스타일!!

맑은 국물에 깊은 맛은 최고였습니다 ^^



만오천원답게 배도 부르고, 힘도 나네요.

어르신들에게 대접하고 싶은 깊은 맛!!





하지만, 비싼 가격대는 뭐라 커버할수가 없을 듯 ㅠ.ㅜ

백화점이라 그런건지.... 원래 비싼 컨셉의 집인지 혼돈.


기본 곰탕이 13,000원, 특이 15,000인데;;;;

기본이 딱 만원 베이스로 시작하면 좀 만족할텐데, 과한 가격 탓에 재방문은 좀 망설여 지긴 합니다.;;;



그래도 뜨끈하게 한끼로는 제법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