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 초밥집 - 명란오믈렛 & 스시

2018. 1. 19.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다녀온곳은 청담동 청담역에 있는 밥집 입니다~

초밥을 팔아서 초밥집이 아니라, 가게 이름이 초밥집이에요 ^^


줄서서 먹는 음식집이라고 해서 한번 들려봤네요.

요 근처에 용무가 있어 지나가다가 검색해서 찾아봤습니다~



요러너 조그마한 곳인데, 저희 갈때만해도 사람 바글하고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어요.

요건 늦은 저녁 나와서 찍은 사진 ^^



메뉴판을 볼까요~



모듬초밥은 대략 요렇고~



요런 메뉴들이 있습니다~!


요중에서 명란오믈렛이랑~, 생선스시(요건 기억이 좀 가물가물;;)


개인적으로는 명란오믈렛에 맥주한잔이 땡겼습니다. ㅎㅎ



기본 찬들~

새우살짝 튀긴게 맛있었네요 ㅋ.



요게 스시~!


밥은 조금에 회가 길게 있다는게 특징!

스시가 길게 많아서 맛있었네요 ㅋ



그리고 요게 명란오믈렛!



안에는 요렇게 명란젓과 두툼한 계란!

나중에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사진으로 찍어놓았습니다. ㅋ



후기들 보면, 요즘 맛이 별로라던데,

뭐 처음 가보는 저로서는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