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 충무김밥 - 떡만참 + 계란말이김밥

2018. 1. 27. 08:3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예전에 목욕탕에 가려고 범계&평촌쪽을 들렸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들렸던 충무김밥집 후기 입니다~.

뭐, 일반 분식집이면 포스팅안했겠지만,

떡만참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어 사진을 찍어봤네요.


일단 가게 이름은 무김밥!!

가게이름은 충무김밥이지만.... 충무김밥은 너무 비싸서... 패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떡만참을 너무나 강추하길래~!! 주문!



두둥, 제가 주문한 것들!

떡만참과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주문하고보니 너무 많네요 후후.



정직한 메뉴처럼 떡과 참치와 만두 ㅋㅋ

근데 맛있음!!



이건 걍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 김밥!!

국물이랑 먹기에 좋거든요 ㅎ



뭐, 요렇게 배터지게 한끼를 해치웠군요!!

든든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