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인덕마약고기 - 마약고기(항정살)

2019. 5. 7. 12:09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인덕원 사는 지인 추천으로 가게된 인덕원역 부근의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가게 이름은 인덕마약고기!!

먹어본집 블로그인 제가 본격 추천하는 인덕원의 3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이라고 봅니다. ㅎㅎ

 

한데, 가게는 좀처럼 찾기 힘들고 꽤나 안쪽에 있어서 모르면 방문하기 어려운 곳입니다.

 

요즘 인덕원에서도 좋은 소식들이 들리고 있죠~.

3기 신도시로 주택들도 인덕원역 동쪽부근에 생기더라구요.

전철 호재도 있고, 여기도 이제 안양의 메카로 자리 잡을라나요 ㅎㅎ. 현실은 제 기억에는 그냥 술집이란 기억밖에;;;

 

아무튼, 동네가 흥하는 마음에 이곳도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

 

가게이름은 마약고기지만....

승리 / 정준영 / 버닝썬 / 마약 ... 이 판치는 요즘 세상에 아무런 연관 없습니다. ㅎㅎ

그냥 맛있다는 표현을 마약이라고 하신듯 싶네요.

 

심지어... 메뉴 이름도 마약고기, 가게 이름도 마약고기 입니다. ㅋ

(그런 상호 쓰는 가게들 많으니 오해는 ㄴㄴ)

아래와 같은 옛모습을 간직 한곳!

아래는 메뉴판인데, 단골 지인의 말에 의하면 무조건 항정살(마약고기)만 먹으라고...

다른 고기는 별 메리트 없다고 합니다.

※ 실제로 그러합니다. ㅎㅎ)

 

여기에 왔으면 항정살을 드실 것!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데, 맛있으니까 용서;;

가게의 유일한 단점은 맛있어서 2명이서 항정살이랑, 맥주, 청국장 된장밥 먹다보면 7만원은 나온다는 사실 흑;;

(2명이서 4인분 + 맥주@ + 청국장된장밥 ㅋㅋㅋ 생각해보니 많이 먹었다는.....)

혹시나 내가 쏠 때, 둘다 배고프다 싶으면..... 다음날 후회가 쓰나미처럼;;;;; ㅋㅋㅋ

 

자, 그럼 만나보시죠~

 

기본 반찬들~. 날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듯
캬아~ 맥주!! 한잔
항정살이 요렇게 덩어리로 나옵니다. (충격)
그리고 마약?!! 가루를 뿌려주시구요~
두툼하게 직접 썰어주십니다!! 부...분홍빛 살들이 아름.답....!!
쫄깃쫄깃 맛있는 특수부위!
어느정도 배가 찬 후에는 요렇게 청국장 된장밥이 나오는데, 이게 개꿀맛입니다!
으어어, 마무리로 이만한 것이 있을까요?
네네, 아쉬워서 항정살 추가주문했습니다. ㅋㅋ

항정살이 돼지고기 목살중에서도 어깨까지 연결된 부위로 소량이라고 합니다.

일종의 특수부위인데, 그 쫄깃함과 담백함 씹는 맛이 남다르죠.

여기는 사장님이 스스로 자부할정도로, 항정살은 정말 좋은 것만 가져다가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헛소리가 많았는데,

인덕원에서 제가 아는 곳중에 정말 손꼽히는 맛집.

최근에 직장동료와 먼곳에서부터 방문해서 소개시켜주기도 했네요 ㅎㅎ.

대부분 만족!!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많이 찾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그래야 제가 가니까요 아하하)

※ 숨겨진 맛집이란 타이틀이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