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루프탑287 - 새우버섯크림파스타 & 에그인헬

2019. 5. 13. 08:3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안양 동안구 관양동쪽에 은근히 지인을 만나러 갈일이 많다.

이전에는 콘티고라는 곳을 갔었는데, 이번에 들린 곳은 루프탑287(Rooftop287) 이란 곳을 들려봤습니다.

저희가 찾은 컨셉은 주말점심에 맥주 한잔 하고 싶은 곳?!!

 

가게이름처럼 루프탑이 있는 곳이긴 한데,

요날은 좀 추운날이라 가게 안에서 맥주를 홀짝 마셨습니다.

 

가게는 완전 분홍분홍한 느낌이라 버스타거나 저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가게입니다 ㅎㅎ

아래와 같은 핑그핑그한 색상!

사실 인터넷 찾아보고 수제버거 먹으러 간건데 당시에 판매를 안하고 있었네요 흑;;

맥주안주로 무엇을 고를가하다가,

메뉴는 새우버섯크림파스타에그인헬을 주문해봤습니다.

 

예전에 집에서 남은 토마토 처리할려고 에그인헬을 인터넷에서 조리법을 찾아 따라해본 적이 있는데,

밖에서 먹어본 적이 없어 원래는 어떤맛인지 매우 궁금했거든요 ㅋ

 

자, 그럼 만나보시죠~

파스타 메뉴판, 평범함 가격
저 가려진 곳에 수제버거가 있었는듯 ㅠ.ㅜ; 아무튼 난 에그인헬!
세계맥주도 판매합니다. 맥주 많이 먹을꺼면 세트도 나쁘진 않네요 ㅎㅎ
자 맥주와 비스킷이 나왔습니다. 주말 대낮의 맥주는 개꿀!
그리고 먼저 나온 에그인헬!
제목 그대로 지옥에 빠진 계란으로! 토마토 기반에 계란 빠뜨린 스프라고 보시면 될듯
지옥의 모습을 연출해봤습니다. ㅋㅋ
빵이랑 같이 나와서 발라먹으면 안주로 굿!
토마토와 치즈가 듬뿍입니다. ㅎㅎ 이거 실제로 만들때는 토마토로만 하면 맛이 안나고,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로 해야 맛이남!! 참고
요건 다음에 나온 새우버섯크림 파스타. 맥주에는 또 느끼한게 땡기는 법이지요 ㅎㅎ
비쥬얼을 깔끔깔끔. 맛은 크림파스타!!

 

낮 맥주라는 저의 컨셉에 딱 맞았던 곳.

여름 저녁에 와서 맥주 한잔해도 정말 시원할 것 같은 곳입니다. 만족만족!

다른 메뉴들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관양동 쪽이 조금 노후화된 동네라 괜찮은 곳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

긴 시간동안 차근차근 여기저기 방문해 볼까하네요 ㅋ

(물론 요 근처 사는 지인 추천순으로 찾아가보고 있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