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감자 통모짜 핫도그

2019. 5. 3.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예전 점심에 길을 지나가다가, 갑자기 동네에 있는 명랑핫도그가 땡겨서 들어가봤네요.

제일 싼걸로 허기 채우려고 들어간건데,

신메뉴 보고 혹해서, 하나 도전해봤습니다. ㅋㅋ

 

메뉴이름은 감자통모짜 핫도그

예전 동대문에서나 먹어봤던 저 감자튀김이 있는 핫도그!

 

추억이 맴돌아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헛! 컬투 김태균씨가 모델이었구나... 유투브 찾아보니 광고도 있긴있더라구요 ㅎㅎ
초기에는 이렇게 많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이제 9개 소스는 기본 ㅋ
광고판 설명 대로 뿌려봤습니다. ㅎㅎ. (저거 설탕 아닙니다.... 치즈가루에요 ㅋ)
겉에는 감자, 속에도 치즈..... 뿌린것도 치즈 ㅋ

먹다보니 감자의 뻑뻑함을 이겨낼 재간이 없더라구요.

콜라 하나 살껄하고 후회 많이했습니다. ㅋ

 

사실 속에 소시지 들어있고, 감자튀김이 호위하는 상상을 하고 샀는데,

안에도 치즈가 들어 있었구나;;;; 라고 생각했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먹는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특히 감자 씹다보니 시간이 더걸리더라구요~

 

치즈 말고 소세지 들어간 것도 있던데, 담에는 추억따라 고걸 도전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