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복] 인절미 아이스볼

2019. 7. 20. 11: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선물용으로 뭔가를 사야할 상황이 왔습니다.

고민하다가 이곳 소복이란 곳을 들려봤네요.

 

제가 먹을껀 아니고 선물용이라 그럴싸한 찾다고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찾았습니다. ㅎㅎ

여긴 은근 일본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안에서 먹는곳은 조그마한 테이블이고, 주로 테이크 아웃 취급.

 

자, 그럼 바로 만나봅시다~

 

요런 특이한 입구. 저 입구쪽 양쪽 간간이 있는 테이블들이 다
안에는 좀 신기하게 유리벽 쳐저 있고, 요리 모습을 좀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
제가 선물용으로 사온 녀석.
요런 부드러운 살얼음 덩어리! 어르신들은 한입씩 좋아하시더라구요.

 

 

갔다온건 작년이었는데....

지금 찾아보니 지도에서도 없어졌네요. 망했나 봅니다.;;;

 

소복 찾아보니 이제 수원지점만 몇개 있네요 허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