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아다미 식당 - 모듬수육 & 술국 등

2019. 6. 12. 16:2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아다미 식당이란 곳은 예전 제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소개했었고,

제가 자주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조금 퇴근시간이 이르거나, 저녁끼니를 놓쳤을때, 아니면 수원역을 지날때 이곳에서 혼자 순대국 한그릇씩 하고 가죠.

보통은 혼자 다니는데, 이날은 직장 선배님들이 궁금하다고 해서 같이 들려본 곳입니다.

※ 하도 혼자가 먹으니... 궁금하셨나봄;;

 

아무튼 덕분에 궁금했던 모듬수육과 술국을 먹어보았습니다!!! 아하하~

 

수원역 7번출구 골목에 위치합니다.

주차는 롯데백화점 쪽에서 하고..... 수원역 통해서 걸어왔네요. (아 멀다~)

 

이날 먹은 것은 모듬수육 大와 술국, 순대국 입니다.

5명이서 방문해서 생각보다 저렴하고 든든하게 먹었네요.

 

같이 간 분들은 모두 엄지척이었네요. 모두 마음에 들어하셔 뿌듯했습니다.

물론 모듬수육 처음먹어본 저도 감동!!

부드럽고 쫄깃한 수육은 정말 최고 였네요.

 

개인적으로 역대급 모듬수육!!

 

 

아다미 식당 메뉴판과 가격! 저게 양이 많아서 비싼게 아니에용.
기본 찬들
이게 조금 나눠서 나왔는 듯 (2그릇으로) 이건 진짜 사진에서 맛이 느껴집니다!! 인정인정!
요건 술국! 술국은 국물 리필 됩니다아~!
누가 다대기를 풀어버렸엉;;; 시무룩
밥먹고 싶은 분이 있어 일반 순대국 추가용~
으헤헤 이건 제가 많이 먹어 익숙한 맛!

술국이야, 뭐 기본 순대국 베이스랑 비슷해서 역시나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수육에서 완전 홀딱 반했네요.

 

나중에 진짜 술먹으러 한번 더 오고 싶은 곳!!

 

여기가 여러명이서 오려면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야합니다.

안에 방처럼 되어 있긴한데, 꽤 좁아서 말이죠. (그래도 15명 정도는 충분)

 

굳이 불편한점은 역시나 주차!!

나머지는 다 만족이네요 ^^

 

여기 말고도 이 가게 옆에 순대국집들이 많고, 다 괜찮은 곳들인데 전 계속 여기를 가게되는군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