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 교동짬뽕 - 직화짬뽕

2019. 7. 8. 16:2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무더웠던 여름! 병점역 근처에서 오픽시험을 치르고 먹은 짬뽕집 후기 입니다. 이름은 교동짬뽕

누가 5대짬뽕을 분류했는지는 여전히 의문이지만, 그로인해 유명세를 탄 곳이죠~

하지만 이젠 프렌차이즈가 되버려서 은근 눈에 띄는 지역이 많아 먹으러 가기에는 불편하지 않습니다.

(지도로 검색하니... 없는 지역이 없네요;;; 번화가에는 다 있네요 ㅋ)

 

이곳 병점에는 꽤나 큰 건물이 통째로 교동 짬뽕인지라 한번 들려봤습니다.

 

물론 시험은 잘봤는줄 알았으나, 결과는 망했다는 후문...

 

 

 

요런 큰 건물과 주차장까지~!!
내부는 꽤나 깔끔하고, 유행이 좀 지난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한가득이었네요!
기본 찬. 저는 혼자라... 짬뽕한그릇 주문!
짜잔~ 요게 강릉 교동짬뽕입니다.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서 확실히 일반 중국집 짬뽕보다는 훨씬 맛있는 정도?!!
면발도 양호양호, 여름이 되니까 이열치열이라고 은근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나갈때는 요렇게 아이스크림도 파네요.
너무 더워서 팥맛으로 하나 사왔습니다. 하하

 

으~ 이번 여름도 이날 처럼 더우면 안되는데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