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홀랜드빌리지 - 홀랜드스페셜 + 로티서리치킨 플래터 등

2019. 8. 28.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작년에 들렸던 에버랜드 이야기 입니다.

사실 돌아다니면서 맥주만 마셨네요.

 

행사로 놀러간건데, 뭐 타기는 귀찮고 맥주랑 안주를 꿀꺽.... ㅋㅋ

아주 완전 덥지는 않고, 살짝 더웠던 시기인데, 맥주가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평일이라 한적하고 좋았네요~!.

 

먼저 로스트밸리 간단하게 즐겨준후, 맥주마시러 ㄱㄱ!

나중에서야 지도를 찾아보니, 알프스쿠체에서 1차로 먹고, 홀랜드빌리지에서 2차로 먹었다는 후문...

 

요기가 알프스쿠체. T 익스프레스 바로 옆에 있는 곳이죠. 전 사람들 기다리면서 맥주를 홀짝~
메뉴들! 여기서는 좀비실험실 플레이트랑 맥주 주문!
당시에 좀비 축제같은거를 했었는데.. 그래서 붙은 이름인듯. 좀비플레이트. 다리 모양이 그럴사해보기도 하고;;;
뭐 감튀랑 이것저것.... 저 지렁이는 그냥 좀비느낌때문인건가;;;
모르겠고, 맥주는 캐시원~!!!
살들도 발라먹기에 편하고 맛도 있었네요 ㅋ
이곳이 홀랜드빌리지! 입구에서 가장 먼 구석에 있습니다. 포시즌가든 바로 옆에 있어요
요건 메뉴들! 확대가능! 메뉴가 이때보다 1년전에 올때랑 조금 바뀐듯?? 예전에는 분명 학센이 팔아서 먹었던게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이름만 바뀐것 같기도....)
이게 이것저것 들은 홀랜드 스페셜이었고~!
전 생맥주 많이 먹어서.. 흑맥주로 슬쩍~
요게 할로윈 로티서리치킨 플래터!!

 

놀이기구는 안타고 맥주만 마시면서 평온하게 시간 잘 보낸듯~!

꽤나 좋았네요. 나중에 가족들이랑 올때는 또 기분이 다르겠지 ㅠ.ㅜ;;

1 2 3 4 5 6 7 8 9 10 ··· 19